This spring, Penn will allow students to earn a graduate degree online for the first time

University of Pennsylvania가 2019년 봄 학기부터 컴퓨터 및 정보 기술(MCIT) 대학원 프로그램의 온라인 학위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컴퓨터공학 온라인 석사학위는 University of Pennsylvania 내에서 최초 실시하는 대학원 과정이라고 합니다.

오프라인 MCIT 코스가 한 과목당 약 6,500달러가 소요되는 반면, 온라인 MCIT 프로그램은 한 과목당 2,500달러의 비용이 부과된다고 하는데요. 온라인 과정은 7~10분 분량의 영상으로 구성되며, 오프라인 과정은 일반적으로 80분 분량의 강의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University of Pennsylvania의 컴퓨터공학 전공자 수는 지난 10년간 3배 증가했으며, 온라인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이유는 대학에 학위 프로그램을 요청하는 자격있는 학생들을 포용할 시설과 상담 교사를 온라인으로 대체하고, 학생들의 취업 및 재정 상황을 지원하고자 한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goo.gl/3tdX8x


Colleges, universities partner for 'QC Colleges' campaign

Quad Cities 지역에 위치한 7개의 College가 대학 학위 가치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학장들은 분기마다 회의를 통해 대학간 파트너십이 학생들의 입학률과 졸업 통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논의한다고 해요.

QC Colleges는 QC 지역의 학위를 4,171개까지 끌어올리는 캠페인이며, 주요 대학 대표들과 성공한 졸업생들이 프레젠테이션 및 광고에서 그들의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대학들은 Quad Cities 지역 대학에 다니는 학생들이 지역에 더 오래 머무르게 하고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고, Quad Cities 학생들의 절반 가량은 지역 주민이며 나머지는 50개 주 및 61개 나라에서 온 학생들로 구성됐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rtT1La


Another state to offer free dual-enrollment courses

Montana 주 고등학생들은 올해 주립 대학교 시스템을 통해 2개의 이중 등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고 하네요. One-Two-Free 프로그램은 전체 수업료와 비교했을 때 평균 1,190달러를 절약할 수 있으며 학점당 50.50달러의 수수료가 면제된다고 해요. 

지역 공립학교 시스템은 이중 등록 프로그램이 고등학생들에게 비용 장벽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이중 등록 무료 과정을 제공했는데요. 대학들은 일반적으로 이중 등록 학생당 약 150달러의 수익을 올린다고 해요. 이 프로그램은 Montana 주 내 90개 이상 고등학교에 제공되며 Montana 대학 시스템 오프라인 및 온라인 캠퍼스에서 제공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https://goo.gl/j4ijqh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