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offers 11,000 hub workers free online degrees through the U of Memphis

FedEx가 University of Memphis를 통해 자사 직원에게 무료 온라인 학위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FedEx 프로그램은 11,000명의 Memphis World Hub 직원들에게 60개 이상의 학부 과정 프로그램과 학습 코칭 및 24시간 상담을 제공한다고 해요.

직원들은 입사 첫날부터 온라인 강의를 시작할 수 있고 우수한 성적을 유지해야 다음 강의를 계속 수강할 수 있으며, 고등학교 졸업장이 없는 사람들은 고등학교 과정과 학사 학위과정을 동시에 수강 가능하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MjzP4x


Arizona State Online Students Use VR for Biology Labs

Arizona State University(ASU) 일반생물학 온라인 강좌에 등록된 학생들이 ASU에서 제공하는 가상현실(VR) 헤드셋을 다양한 필수 실습 수업에 활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학은 10월부터 140여 개의 헤드셋을 이용해 온라인 생물학 학위 프로그램에서 가상 실험실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VR 장비 사용에 학생당 $399가 소요되며, 가상 공간에서 고글과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모의 실험실을 조정할 수 있으며, 온라인 강좌 내용은 ASU 생물학 교수들에 의해 개발 및 평가됐다고 하네요. 실습 수업에 VR 장치 도입은 제한적인 실험 공간 문제를 완화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문링크 https://goo.gl/yQ6rzm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