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activated technology sounds better in education

교사들은 학생들에게 디지털 도구를 친숙하게 하기 위해 교실에서 음성지원 기능이 있는 스마트 스피커를 사용하는 한편 이 장치를 교육 교습용으로 전환하고 있다고 District Administration가 발표했습니다.  

학생들에게 언제나 잠재적으로 들려오는 기계 음성에 대한 우려가 발생하고 있으며, 일부 학교에서는 기기 주변의 개인정보보호 문제에 관심을 갖고 장치가 켜져있을 때 녹음되는 내용이 다른 사람에게 공유되는 것을 우려한다고 하네요. 강의실에서는 무엇이 수집되고 있는지 학생들이 알 수 있도록 하는 교육도 이뤄지고 있다고 해요. 


원문링크 : https://goo.gl/fcQGnP


Extending the Conversation on Online Course Length

온라인 강좌를 위한 유연한 길이에 대한 토론에서는 교수자들의 도전과제를 살펴봤는데요.

코스를 짧게 개발하는 것은 콘텐츠가 종료되는 것이 아니라 다음단계로 이어지는 것이며, 축적된 지식 중 한 부분을 중심으로 코스를 의도적으로 구성하는 것이라고 해요. 그러나 정말로 알아야 하는 점은 학생들이 다음단계로 나아갈 준비를 하고있는가에 대한 대답이라고 하네요.

코스 길이가 전통적인 코스 길이의 80%라고 하더라도 학생들의 결과물을 검토하는데 평소의 50% 이상 시간을 소요한다면 짧은 코스 길이의 강좌라 하더라도 학업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현역으로 복무 중인 군인 학생들에게는 특히 배치되는 시기에 몇 주 동안 학업을 중단하는 유연성을 갖춘다면 보다 효과적일 수 있다고 하네요.

한편, 시스템의 온라인 코스와 대면 코스의 단기 코스를 비교하는 초기 연구는 각 코스의 결과가 실제로 측정할 수 있는 차이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해요. 


원문링크 https://goo.gl/24kMCn


Cal Poly, Fullstack partner with online courses for web developers

California Polytechnic State University는 26주간의 시간제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웹 개발자를 교육하기 위해 코딩 부트캠프 Fullstack Academy와 제휴하고 있다고 합니다.

Fullstack은 코스 운영을 모니터링하지만, 코스는 Cal Poly 브랜드로 제공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학생들은 Cal Poly's Extended Education School에서 수료증을 받게 되며, 두 단체에 학생들이 각각 11,910달러를 지불하면서 수익을 배분하게 될 것이라고 해요.

Cal Poly는 Fullstack의 첫 번째 대학 파트너십이며, 다른 대학과의 제휴도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Cal Poly 부트캠프는 연간 3~4개의 코스를 운영하며 코스당 25~40명을 수용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원문링크 https://goo.gl/aeuUsx


Embedding certifications in degrees is gaining ground, but will the practice go mainstream?

자격증명서를 축적하고 취득한 자격증을 학위에 포함시키는 것은 최근 몇 년 사이의 추세로 헬스케어 및 IT 분야를 너머 화이트칼라 직업 분야까지 확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자격증명의 학위 ‘Embedding’은 대부분 커뮤니티 칼리지의 기술대학에서 나타났으나, 4년제 대학 학생들도 노동시장에 대비하기 위한 압박감 때문에 이러한 현상이 바뀌기 시작하고 있다고 해요. 

2019년에는 4년제 대학과 자격인증기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학사 수준에서 자격증을 학위에 포함시키는 시범사업 계획을 개발하기 위한 일련의 움직임이 나타날 것으로 보이는데요. 한편 자격증명의 학위 포함을 상용화하는데 가장 큰 장애물은 임베딩이 작동한다는 증거가 부족하다는 것이며, 자격증명의 학위 포함에 대한 표준이 필요한 실정이라고 하네요. 자격증명서에 대한 표준 용어가 마련되지 않다는 것이 문제이며, 자격증명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성 확보가 요구된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https://goo.gl/bmngL5


Does Gen Z value a degree over a digital connection?

Z세대의 연결성과 미래에 대한 함의를 분석한 연구에 따르면, ‘인터넷’과 ‘교육’ 중 Z세대의 우선순위는 인터넷이라고 하는데요. Z세대의 64%는 대학 학위 보다 무제한 인터넷 접근성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Z세대는 또한 미래에 대한 강력한 기술 중심적 관점을 가지고 있으며, 타겟팅된 광고 및 소셜 플랫폼의 개인화된 세계에서 성장해왔다고 하네요.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이 본능적이며, Z세대의 구성원은 밀레니얼 세대보다 목적지향적이라고 해요. 그들에게는 서비스, ​​브랜드, 제품에 있어 신뢰성과 진정성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https://goo.gl/vm65UJ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