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Blue to help crew members pay for master's degrees

JetBlue사는 승무원들에게 온라인으로 석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JetBlue Scholars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있으며, 총 평균 비용은 13,000~30,000달러로 추산된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City University of New York School of Professional Studies, Louisiana State University Shreveport, Thomas Edison State University, University of Maryland University College, Western Governors University에서 리더십, 비즈니스, 정보기술, 항공경영 주제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항공사는 직원들에게 자격증 및 학위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기업의 수를 확장하고자 하며, 현재까지 185명의 JetBlue 직원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위를 취득했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bit.ly/2WY2KPP


EdX offers degree combining classes from MIT, Arizona State

EdX가 하나의 대학에서 이수한 일부 학점을 다른 대학의 학점과 결합하여 온전한 학위로 취득할 수 있는 새로운 학위 과정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EdX를 통해 Arizona State University의 공급망관리(supply chain management) 석사학위 취득을 희망하는 학생은 먼저 EdX를 통해 MIT에서 제공하는 6개의 MicroMasters 프로그램(12학점)을 먼저 이수해야 한다고 하네요.

이러한 서비스는 학위 및 자격인증 과정을 개발하기 위한 온라인 교육 제공자들의 노력의 일환이라고 합니다. 


원문링크 https://bit.ly/2RqYOpT


Another college to offer Facebook's digital marketing certificate

Harold Washington College가 Facebook의 교육 파트너인 Pathstream과 협력하여 24주 과정의 디지털마케팅 인증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대학은 Facebook이 디지털 기술을 가르치기 위한 광범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디지털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는 20개 대학 중 하나라고 하네요. 이러한 움직임은 학생들이 고용주가 원하는 기술을 갖추도록 하는 대학의 전략적 파트너십에 중점을 두면서 추진되고 있다고 해요.


원문링크 https://bit.ly/2ItPazN


'Insatiable appetite' for Wi-Fi puts new demands on campus bandwidth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대학의 75% 이상이 캠퍼스 내에서 Wi-Fi를 제공하는 범위가 3년 전보다 17% 증가해 81% 이상의 범위에서 Wi-Fi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업 관계자들은 대역폭에 대한 채우지 못한 욕구를 관리하기 위해 전체 범위를 지원하고 있다고 해요.

Association of College and University Housing Officers-International의 연례보고서 <State of the Residential Network>에서 351개 대학관리자의 응답에 따르면, 스마트폰이 가장 많은 대역폭을 사용했고, 그 다음으로 데스크톱과 게임장치가 많은 대역폭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증가하는 수요 및 기술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더 많은 학교가 주거 인터넷 서비스를 아웃소싱하고 관련 전략계획을 업데이트하며 그들의 IT 예산을 증가시키고 있다고 설문조사에서 밝혔습니다. 


원문링크 https://bit.ly/2YqyY8d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