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Reading: The changing face of the liberal arts

많은 대학들이 한 때 자랑스러워했던 교양과정의 변모양상은 고용주들의 요구를 직접적으로 반영하는 기술 교육에 대한 압박과 대학의 등록 감소로 인한 재정 부담을 입증한다고 하네요.

일부 대학은 이러한 추세에 대응하여 변화의 움직임을 보이기 위해 수업료 재설정, 학생 실습, 새로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있는데요. 4개 사례를 통해 소규모 사립대학이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재고하고 있는지 최근 사례를 통해 교양교육의 미래를 검토하고자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bit.ly/2LbmJZm


When Brick and Mortar Is an Innovation

Capella University는 26년 전 성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설립한 대학으로 최초의 온라인 전용 교육기관 중 하나인데요. 대학은 5년 전 FlexPath 프로그램을 통해 역량기반학습을 시작한 초기 기관이었으며, 학습자가 교육에 적응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대학은 끊임없이 노력해왔다고 합니다.

Capella University는 새로운 변화를 위해 오래된 대학 건물에서 새로운 공간으로 물리적으로 이동하고 있다고 해요. 대학은 지난 해 Strayer University와 전략적 교육을 위해 합병했으며, 이 기관은 Atlanta의 번화가에 새로운 캠퍼스 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새로운 센터에서 실제 교육을 제공하지 않지만, 센터는 Capella University의 재학생과 졸업생을 지도 및 상담하며 학생들이 동료 학생들과 만나게 하도록 한다고 해요. 


원문링크 https://bit.ly/2RUnYxp


Moody's: College revenue growth lagged in 2018

Moody's Investors Service는 2018년 공립 및 사립 대학 전반의 등록금 수익이 감소하거나 낮은 성장률이 전체 매출감소의 핵심원인이라고 밝혔는데요. 공립 대학은 정부의 지원이 끊겨 상황이 악화되었고 사립 대학들은 경비 절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익 증가율은 과반 수 이상의 공립대학이 3% 미만이었으며, 수익 증가율의 중간값은 2.9%에서 2.4%로 감소했다고 하네요. 사립 대학의 중간 수익 증가율은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했지만, 3년 연속 평균 비용은 2.9% 증가했다고 해요.

규모가 큰 교육 기관은 학생 등록 감소, 재정 지원의 느린 회복, 등록금 인상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가운데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상회했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https://bit.ly/2xsg84z


3 in 4 Schools Approaching 100% WiFi Coverage on Campus

최근 State of ResNet Report(ACUHO-I, 2019) 조사에 따르면, 고등교육 기관의 약 75%가 현재 전체 캠퍼스에서 무선인터넷 도달률을 81%에서 100%로 상향하기 위한 움직임을 보인다고 합니다. 또한 기관의 84%는 캠퍼스 내 학생지역에서 강력한 무선 인터넷 연결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캠퍼스 네트워크는 오늘날 대학의 가장 도전적인 이니셔티브 중 하나이며, ResNet 연구는 학생들에게 교실뿐만 아니라 온라인 학습, 엔터테인먼트, 생활 공간에 고품질의 안정적인 WiFi를 제공하여 이러한 기대치를 충족시키는 더 많은 학교 사례를 보여준다고 해요. 


원문링크 https://bit.ly/30cKpRg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