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미래고등교육 정기세미나 성황리 종료 



지난 5월 11(),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이하여 대학의 역할과 교육의 변화를 탐색하고, 교육기술 혁신에 대한 통찰을 통해 고등교육의 미래와 변화에 대한 대응방안 및 전략을 모색하고자 '4차 산업시대의 도래와 교육기술 혁신'을 주제로 마련된 제5회 미래고등교육 정기세미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어요.


바쁘신 와중에 세미나에 관심 갖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세미나와 패널토론을 잘 이끌어주신 정지훈 연구위원님, 4차 산업혁명과 온라인 교육의 발전 방향에 대해 이야기해주신 한국대학신문의 홍남석 대표이사님4차 산업혁명 시대의 대학의 역할 변화와 혁신에 대해 이야기해주신 한양대학교 김창경 교수님, 또 패널토론에서 좋은 의견을 말씀해주신 경희사이버대학교 민경배 교수님과 조용대 교수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도 흥미로운 내용으로 구성된 각각의 발표와 토론이 매우 도움되고의미있었다는 의견들이 많았답니다.

만족도 조사를 통해 보내주신 다양한 의견을 토대로 다음 세미나는 조금 더 알차게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세미나 영상도 공유할 계획이니 계속해서 연구소 활동에 관심 가져 주시고다음 세미나에는 더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세미나 현장에서 고등교육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직접 만나길 바랄게요. ^^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