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vate Universities Branch Into 2-Year Programs

두 개의 사립 대학교들-미네소타에 위치한 세인트 토마스 대학교(University of St. Thomas in Minnesota)와 뉴욕에 위치한 예시바 대학교(Yeshiva University in New York City)-이 커뮤니티 컬리지의 영역으로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예시바 대학교는 그들의 학사학위 프로그램의 입학 요건을 충족시키지는 못했지만 여전히 기관에 입학하길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준학사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세인트 토마스 대학교는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한 2년제 대학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x7lg7F


The Good News About Learning by the Numbers

대학들은 일상적으로 강의 이수, 졸업과 유지율, 그리고 학생과 기관의 수행에 대한 다른 측정들에 대한 거대한 양의 데이터를 모으지만, 실제 일어난 일에 대한 믿을만한 정보는 근본적으로 놓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이제 온라인은 거의 모든 활동과 상호작용들을 정확히 잡아낼 수 있다고 하네요. 학습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서 모든 순간들을 확보할 수 있고, 모을 수 있고, 드러낼 수 있고, 점검과 분석이 개방된다고 하는군요. 

이제 대학들은 예측 분석이 고등교육에 침투했기 때문에, 반드시 데이터가 발생한 온라인 강의들에 대한 학생들의 권리를 보장하는 공식적인 정책을 소개해야 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kUYiFo


The Secret to Digital Innovation in the Liberal Arts

리버럴 아트 컬리지(Liberal arts college)는 거대한 연구 대학들 만큼의 크기나 자원들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디지털 과학기술 혁신의 추구에 대한 불리함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몇몇은 MOOCs와 다른 온라인 학습 전략들을 포함하는 프로젝트에 다수가 협력한다고 하는군요. 

많은 리버럴 아트 컬리지들이 혁신을 위해 온라인 교육 컴소시엄을 구성하여 연구와 수업 공유, 커리큘럼의 재설계, 학생들의 학습 향상을 위해 협력하는 등의 노력을 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W1CqZR


3 Forces Shaping Ed Tech in 2017

최근 Ovum은  “2017 Trends to Watch : Higher Education” 보고서를 통해 새로운 해(2017년)에 고등교육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측되는 주요 트렌드들을 확인했는데요. 보고서에 따르면, 다가오는 2017년에 교육 과학기술을 형성하는 3가지의 힘에 대한 중요한 슬로건은 교수와 학습에서 혁신적인 과학기술의 사용, 학생 경험의 향상 그리고 IT 민첩성에 초점을 맞춘 전반적인 IT 전략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주요한 차이는 컬리지와 대학교들이 계속해서 “중요한 향상”을 만들어왔다는 것이라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W0tNyw


FutureLearn launches first full postgraduate degree Moocs

FutureLearn이 호주의 디킨 대학교(Deakin University)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고, MOOCs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대학원 학위 과정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2017년 초부터 제공될 예정인 이 과정은 6가지 대학원 학위 과정이며, 사이버 보안, 개발과 인도주의적 행동, 정보 과학기술, 그리고 재무 계획에 대한 4가지의 석사 학위 과정과 당뇨병 교육에 대한 대학원 준석사 수료 과정, 그리고 부동산에 대한 준석사 학위 과정을 실시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tWZk4r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1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7.01.02
2016년 12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6.12.26
2016년 12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6.12.12
2016년 12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6.12.05
2016년 11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6.11.28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