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s the future of accreditation — and how do microcredentials impact it?

시튼 홀 대학교의 교수 Robert Kelchen은 새로운 보고서에서 미국의 현재 고등교육 인증 시스템(accreditation systems)의 상태에 대해 많은 교육 지지자들이 우려를 갖고 있지만, 연방의 입법적 변화들이 어려울 수 있다고 이야기했는데요. 보고서는 고등교육 인증에 대한 연방 정부의 역할을 분석하고, 존재하는 도전과제들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네요.

추가적인 우려사항은 대안적인 자격증명 프로그램의 우세라고 하는데요. 학생들이 전통적인 대학 시스템의 밖에서 학점이나 학위를 추구할 기회를 갖지만, 이러한 강의들은 현재 시스템 안에서는 인증받지 못하기 때문에 학생들이 이러한 강의들에 대한 연방의 재정적인 지원에 접근할 수 없다고 언급하고 있군요. 

또한 이런 종류의 프로그램들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한 양당의 상당한 지원이 있지만, 궁극적으로 그것이 법적인 절차를 통해 만들어 질 것인지 지켜봐야 할 것이라고 이야기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Jb9fhc


Fascinating: Can college orientation predict a student’s experience?

고등교육 기업 OOHLALA Mobile에서 150개 이상의 파트너 기관들의 약 25,000명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학에서의 오리엔테이션의 중요성과 캠퍼스에서 존재하는 참여에 대한 장애물을 조사했는데요. 

새로운 설문 데이터에 따르면, 학생들의 대학 오리엔테이션 경험은 그들이 전체적인 고등교육 경험을 어떻게 인지하는지에 대해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하는군요. 또한 시간 관리는 모든 연령대의 학생들과 모든 유형의 기관들이 직면하는 가장 큰 도전과제이며, 학생의 생활 만족에서 모바일 앱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RoiUqx


Under the Hood: Learning Design Behind Georgia Tech’s Degrees at Scale

2017년 1월에 발표된 조지아 공대의 분석에 대한 과학 온라인 석사 학위는 획기적인 컴퓨터 과학에 대한 온라인 석사 학위를 잇는 두 번째 학위 프로그램인데요. 2016년 가을 동안, 조지아 공대의 직업 교육을 위한 학습 설계 팀에게 1년 안에 프로그램을 출시하라는, 겉으로 보기에 불가능한 과제가 주어졌다고 하는군요. 기사에서는 조지아 공대의 직업 교육 기관의 두 관계자가 조지아 공대의 두 번째 온라인 석사 학위 프로그램을 위한 효율적인 설계 접근방법을 어떻게 개발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rRDjKX


Why Academics Need a Digital Persona

노스 텍사스 대학교 학습 과학기술 학과의 강의자이면서 로얄 로드 대학교의 디지털 학습과 소셜 미디어 연구 그룹의 연구자인 Laura A. Pasquini는 교수들이 그들의 실천을 온라인으로 공유하고,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디지털 존재감을 발달시키는 것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고 이야기하는데요. 

소셜 미디어 과학기술은 10년 동안 대학 문화의 일부가 되었으며, 기관의 안팎에서 우리가 어떻게 일하고, 학습하고, 서로서로 관계를 맺는지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하네요. 

중등과정 이후의 교육에서 활동과 온라인 실행을 공유하는 것은 점차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디지털 존재감을 개발할뿐만 아니라 고등교육 직원들, 관리자들 그리고 교수들은 그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그들의 직업적 발달을 추가하고, 동료들과 관계를 맺고, 디지털 공간과 장소에서 공개적으로 학습하기 위해 소셜미디어와 디지털 과학기술들을 이용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LbVAks


Survey: Most Students Say Technology Boosts Academic Success

SurveyMonkey Audience에서 현재 대학의 2년제, 4년제, 혹은 대학원 프로그램에 등록한 18-44세의 미국 성인들 601명을 대상으로 학생들의 컴퓨팅 장치의 사용에 대한 다양한 통찰과 과학기술을 향한 태도, 캠퍼스 자원들에 대해 조사를 실시했는데요. 

그 결과, 대학생 4명 중 3명은 과학기술이 그들의 학업 성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또한 학생들이 선호하는 과학기술 도구들은 랩탑과 스마트폰이며, 그들에게 필요한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과 자원들을 제공하는 기관들을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대부분의 학생들은 그들이 이용가능한 다양한 IT 자원들에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F7sHo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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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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