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ey Ingredients to Students’ Success in a College Course

한 교육 전문가가 강의에서 학생들의 성공에 유용한 5가지 중요한 구성요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요. 학생들을 위해 존중받는 학습 환경을 만들고, 강의 콘텐츠에 대한 열정을 표현하고, 학생 성공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그리고 강의에 대한 책임감을 유지하는 것은 학생들의 강의 경험과 강의 성공에서의 차이점을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uzJ677


The Soft Skills Stats You Need to Know

소프트 스킬들은 학습과 발달에서 뜨거운 주제인데요. 가장 최신의 연구는 고용주들이 강력한  소프트 스킬들을 가진 사람들을 찾고 있지만, 그들을 찾는 것은 오랜 시간이 걸림을 보여주네요. 그리고 직원들은 그들의 소프트 스킬들을 개발하는 것에 대한 도움을 요청한다고 하는군요. 

소프트 스킬들은 수요가 많고, 고용주들은 커뮤니케이션과 관리 역량들을 가장 가치있는 것으로 평가한다고 하네요. 또한 직원들은 직장 내 훈련(On-the-Job Training)을 갈망하며, 미래에는 전통적인 훈련과 개발에서의 변화가 필요할 것이라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4JRyMY


The Higher Education Technology Paradox

대부분의 기관들에서의 보상 시스템과 교수진 멤버들의 내재적인 보수성은 교육을 위해 새로운 과학기술들을 채택하는데 거대한 장벽을 만든다고 하는데요. 

과학기술을 채택하고, 콘텐츠 프로듀서가 된 기관들은 살아남을 것이고 번창할 것이라고 하는군요. 그리고 콘텐츠 소비자가 되는 것에 한정된 기관들은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칠 것이라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학장들과 다른 관리자들은 교수진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기관들이 발전하기 위해서 보상들을 수정해야할 것이라고 하는군요. 교수 학습의 새로운 방식들에 대해 긍정적이고 열정적인 교수진들과 협력하여 변화를 이끌어가야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9hM5Zc


Will a Netflix Model Work for Textbooks?

출판 시장의 점유율은 감소하고 있고, 교재 시장은 붕괴되었는데요. 인터넷은 학생들에게 지식의 더 많은 공유를 가능하게 해야하지만, 지금 출판사들은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제한하기 위해 과학기술을 이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교재 시장은 학생들이 현재 세상에서 필요로하지 않는 것을 제공하지 않고 있다고 하는군요.

이에 대한 대안으로 Perlego라고 불리는 새로운 서비스가 시작되었는데요. 사용자들에게 디지털 교재들을 포함하는 도서관의 콘텐츠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또 Perlego는 Palgrave, Wiley, Pearson 등의 다양한 출판사와 협력하고 있으며, 현재 12개의 대학교들에서 파일럿 프로그램에 관련되어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5nokf6


It is time to scrap traditional academic departments

아마 우리의 학과들은 보이는 것 처럼 유용하거나 실용적이진 않은데요. 우리는 학과를 사용했고, 학과는 분명히 편리하지만, 그들은 장점보다는 오히려 장애물이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결정적으로 이렇게 도입된 구조들은 많은 여러 학문 분야의 강의 개발을 향한 추진과 양립할 수 없다고 하는데요. 학과들은 다학제적인 학과들의 자원 조달과 재정에 대한 논의에서 직접적이고 때로는 고정된 장애물이라고 하네요.

새로운 형식들으로 그룹을 결합하는 것은 고등교육이 다가오는 10년의 과제들에 더 잘 직면하도록 돕는 방식이 될 것이라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qufF5h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10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7.10.10
2017년 9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09.25
2017년 9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7.09.11
2017년 9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7.09.04
2017년 8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08.28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