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2 core edtech trends that will help institutions thrive

많은 전문가들이 과학기술과 교육의 미래에 대해 예측해온 것 처럼, 우리는 학습 과학기술 트렌드들의 미래 영향력을 알아내는데 계속해서 주의해야한다고 하는데요. 

교육기관을 발전시킬 가장 잠재력있는 두 가지 트렌드로 적응성과 확장성이 있으며, 이 두 기술이 지금 그리고 미래의 고등교육에서 핵심적인 트렌드인 이유를 설명하고 있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AAsu4m


Udacity Official Declares MOOCs ‘Dead’ (Though the Company Still Offers Them)

Udacity의 부사장인 Clarissa Shen는 한 인터뷰에서 MOOCs가 “죽었다”고 이야기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MOOCs가 적어도 그들이 잡은 목표들에서는 실패한 상품이라고 이야기했네요. 또한 그들의 미션은 사람들의 커리어와 사회 경제적 활동들을 향상시키는 유의미한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었지만, MOOCs는 그렇지 않다고 이야기했는데요.

한 전문가는  Udacity와 다른 거대한 규모의 온라인 강의 제공자들이 서서히 점점 더 많은 유료 서비스들을 만들어내고 있으며, 그것은 학생들이 무료 제공물들을 찾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고 있다고 주장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YBdywp


Teaching Teachers to Teach Online

대학은 효과적인 온라인 교육 동안 주제 전문가들을 훈련시키기 위해 다양한 전략들을 사용하는데요. 수년동안, 대학들은 교수자들에게 온라인으로 강의를 가르치도록 준비시키기 위한, 혹은 온라인 전문가들의 역량들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수의 프로그램들과 전략들을 이용해왔다고 하는군요.

대학들은 온라인 트레이닝, 오프라인 이벤트, 교육자 모임, 교육 디자이너 지원 등을 시도하고 있으며, 이러한 프로그램에는 여러가지 지속적인 도전과제들이 여전히 존재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uMTkst


5 tips to drive applicants and boost enrollment

강력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은 교육 기관에 미래의 학생들을 끌어모으기 위한 매우 유용한 도구라고 하는데요. 

기관을 돋보이게 만드는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5가지 팁으로 1) 마케팅 페르소나를 향상 혹은 개발해라, 2) 기존의 콘텐츠를 검사하라, 3) 기관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스토리텔링을 이용하라, 4) 기관의 연구를 홍보해라, 5) 비디오와 사진들을 통해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경험을 제공해라 가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7e8KQo


Emerging Tech Boosts Online Education Growth Over Next 4 Years

최근 Technavio의 연구는 수백만명의 학생들이 적어도 하나의 온라인 강의에 등록하고 있고, 온라인 교육 시장이 2021년 까지 연평균 성장률의 20%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측된다고 밝혔는데요. 온라인 교육에 대한 등록과 투자가 증가가 모바일 장치들의 엄청난 성장과 블렌디드 러닝 기회들에 대한 열망의 증가로 인한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네요.

모바일 장치들의 사용을 지원하고 최신 과학기술들을 향상시키는 것은 발전하는 온라인 교육의 중요한 구성요소이지만, 교육에서 사용되는 과학기술이 무엇이든지 학생들의 필요에 따라 사용되어야한다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ZaCS7a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11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7.11.06
2017년 10월 5째주 교육동향  (0) 2017.10.30
2017년 10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7.10.16
2017년 10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7.10.10
2017년 9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09.25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