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Force in the Software Market

University of Texas System은 그들의 맞춤 학습 플랫폼을 시스템의 14개 기관 전체 학생들을 위한 실시간 피드백과 개인화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강의와 자격증명서의 중심지로 바꾸고 있다고 하는데요.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제공자인 Salesforc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고 하네요.  

University of Texas System의 TEx 2.0은 개인화된 학습 플랫폼, 강의와 프로그램 시장(marketplace), 그리고 블록체인 과학 기술로 만들어진 학업 기록의 특징을 지니며, 2017년 가을에 시작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UbvXVD


Is it time to rethink the term nontraditional student?

국가 교육 통계 센터(National Center for Education Statistics; NCES)는 “Demographic and Enrollment Characteristics of Nomtraditional Undergraduates”라는 발표문에서 등록하는 학생들에 대한 지배적인 특성을 확인했는데요. 이러한 특성들에 대한 지식(이해)은 기관들에게 그들의 서비스를 다양화할 것을 더욱 강력히 촉구해야하다는 것을 입증한다고 하네요. 

일반적으로 학생들을 “전통적” 그리고 “비전통적”이라는 용어들로 구분하는데, 비전통적인 학생들은 학자금 지원을 위한 부모로부터의 독립, 하나 혹은 그 이상의 부양가족이 있는 것, 유일한 간병인이 되는 것, 전통적인 고등학교 졸업장을 갖고 있지 않는 것, 중등 이후의 교육과정 등록의 지연, 학교에 파트파임으로 다니는 것, 풀타임으로 직장에 다니는 것과 같은 특성을 가진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특성들을 지닌 학부생들은 종종 비전통적인 학생으로 고려되지만, 학부생의 대부분이 이러한 특성을 지니는 것으로 나타난다고 하네요.

많은 학생들이 이러한 연구 기준에 의해 비전통적으로 고려되면서 전통적인 학생들의 정의가 이제는 시대에 뒤떨어지는 것임을 알 수 있으며, 과학 기술이 지원된 온라인 프로그램들, 유연한 학위 프로그램들, 수료증명서와 뱃지를 얻는 것, 그리고 학점의 재고안이 교육적인 등록과 중퇴자의 억제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BrFlHL


After gaining legitimacy, can online higher education replace traditional college?

이전에 온라인 교육은 이미지 문제로 고통 받아 왔었고 그 영향력이 약했으나 유명 브랜드의, 엘리트 대학들이 갑자기 디지털 학습에 흥미를 갖기 시작하면서 빠르게 변화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온라인 교육은 전통적인 학부생 기숙형 대학들을 대체하지 않을 것이라고 하네요. 또한 곧 대면 방식의 대학원생 교육을 대체할 가능성도 없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goo.gl/95H4Tz


Can digital learning solve higher education’s problems?

고등 교육에서 학생들에게 등록금은 중요한 고려사항이고, 교육자들은 교육에서 과학 기술의 증가로 인한 그들의 역할 감소나 대체에 대해 걱정한다고 하며, 관리자들은 과학 기술의 결과의 불확실성에 자금을 대는 것을 꺼려한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강의 자료들과 코스웨어를 향한 교육자들의 욕구는 증가하고 있고, 학생들도 이러한 과학 기술의 힘에 대해 확실히 이해하고 있다고 하네요. 

보고서에서는 오늘날 교육 환경에서 디지털 강의 자료들과 코스웨어의 역할을 살펴보고, 오늘날 프린트에서 디지털로의 변화에 대한 학생들의 평가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 디지털 강의 자료들과 코스웨어의 사용의 증가에 대한 학생들의 욕구를 알아보고, 강의 자료 접근 가능성에 대한 학습자들의 선호도를 확인하고 있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FWO2T3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10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6.10.24
2016년 10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6.10.17
2016년 10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6.10.04
2016년 9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6.09.26
2016년 9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6.09.19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