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edIn’s New Learning Platform to Recommend Lynda Courses for Professionals

LinkedIn이 개인화된, 데이터 기반 학습 경험을 통해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기술들을 발견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새로운 온라인 학습 플랫폼, LinkedIn Learning을 출시했습니다. 

LinkedIn Learning은 Lynda.com의 업계 최고의 콘텐츠와 LinkedIn의 직업적 데이터와 네트워크를 결합한 것으로 Lynda.com에서 만든 총 5,000여개의 강의들을 포함하고 있고, 새로운 강의들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세계적인 수준의 콘텐츠, 데이터 기반 개인화,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는 편리함과 같은 3가지의 핵심적인 특징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97HKJk


Digital Textbook Codes As Costly As Traditional Course Materials

교재 비용은 많은 대학생들에게 걱정 되는 주제이고, 교재 비용의 증가 때문에 학생들은 덜 비싼 옵션을 찾도록 촉구하고 있는데요. 디지털 교재들은 비용 적절한 대안인것 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공통적으로 출판사가 사용하는 접근 코드 모델은 이러한 옵션을 값비싸게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Student PIRGs(Public Interest Reseach Groups)에서 발표한 새로운 보고서, “Access Denied: The New Face of Textbook Monopoly”의 주요 분석 결과에서 코드는 일단 등록되면 아무 가치가 없어지며, 다른 학생들은 이 코드를 사용할 수 없다고 하네요.

교재 출판사들은 무료인, 개방형 학습 자료들의 광범위한 이용가능성에 대한 대응으로 접근 코드 모델을 바꿔왔는데 이러한 디지털 교재 접근 코드들은 학생들에게 전통적인 강의 자료만큼이나 부담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KkWbeY


Most Faculty Believe Tech Has Positive Impact on Education

Campus Technology가 처음으로 시행한 Teaching with Technology 조사에서 전국적으로 교수진 멤버들에게 교수 학습에서의 과학 기술의 사용, 그들이 바라는 리스트와 불만들, 미래에 갖고 있어야 하는 것에 대한 관점에 대해 조사했다고 하는데요. 

그 결과, 교수진들이 강의실에서의 과학 기술의 사용에 대해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관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응답자의 4분의 5(81%)가 과학 기술이 고등 교육에 “매우 긍정적” 혹은 “대체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한다고 보고했음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goo.gl/7vGjoW


Digital Readiness, Confidence Gaps Affect Online Education

Pew Research Center의 새로운 보고서 “Digital Readiness Gaps”에서는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자신감, 일을 하기 위해 새로운 과학 기술을 얻는 능력, 온라인 학습을 위한 디지털 도구들의 사용, 온라인 정보를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능력, 그리고 교육 과학 기술(ed tech) 용어들에 대한 친숙함이라는 디지털 준비도(digital readiness) 스펙트럼의 5가지 요인들에 따라 미국인 성인들의 온라인 학습을 평가했는데요. 연구 결과, 교육 과학 기술의 용어와 친숙하고, 과학 기술에 대해 자신감을 갖고 있는 사람들은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또한, 개인적인 학습을 위해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은 과학 기술 용어에 대한 친숙함과 과학 기술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더 일반적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jpPsrm


An Online Education Breakthrough? A Master’s Degree for a Mere $7,000

Georgia Tech의 컴퓨터 과학 온라인 석사 학위 프로그램은 다른 대학들이 컴퓨터 과학에 대해 높은 비용으로 석사 학위 과정을 제공하고 있는 것과는 매우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수준 높은 석사 학위 과정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Harvard 경제학자들의 새로운 연구에서는 고등 교육의 전체적인 새로운 시장을 발견한 Georgia Tech와 같은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 대학 비용의 문제에 대해 우리가 생각하는 방식을 변화시킬 수 있음을 발견하였는데요. Harvard의 연구는 명망 높은 대학이 제공하는 매우 적절한 가격의 학위들이 거대한 미개발 시장이라고 제안하고 있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nCqTbG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10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6.10.17
2016년 10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6.10.10
2016년 9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6.09.26
2016년 9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6.09.19
2016년 9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6.09.12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