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arch: 5 patterns of course LMS use, but is there a most effective one?

Blackboard에서 시행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LMS 사용을 통한 학생들의 참여 증가를 추구하는 교육자들은 평가 혹은 토론 포럼의 추가를 고려해야한다고 하는데요. 

LMS의 5가지 사용 패턴 중 상호보완, 친목, 평가 그리고 전체 카테고리는 추가 카테고리보다 더 높은 수준의 학생 참여를 가진다고 하네요. 즉, 학생 참여를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LMS를 단순히 성적 게시 혹은 콘텐츠 공유를 위해 사용하기보다는 학생과 교육자간 커뮤니케이션, 토론, 학습 평가를 위한 수단 등으로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TVYxKM


4 ways technology is effectively bridging higher ed to the workforce

eCampus News는 졸업 후의 고용(post-graduation employment)에서 주목할만한 수확을 기록해온 진보적인 대학들이 시행한 최신 인터넷과 과학기술 기반 경로와 도구들에 기초하여, 고등교육과 노동력을 연결하는 4가지 과학기술 기반 지원에 대한 목록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4가지 과학기술 기반 지원에는 자격증명서, 제3의 온라인 학습, 학습 관계 관리 플랫폼, 그리고 IT 기반 인턴십이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CmrAiX


Top 10 Education Technologies that Will Be Dead and Gone in the Next Decade

Campus Technology의 Teaching with Technology에서 교수진 멤버들을 대상으로 미래에 계속 유지될 교육에서의 과학기술에 대한 의견을 조사했는데요. 

미래 10년 동안 사라질 과학기술에는 데스크탑 컴퓨터와 랩탑, 클리커 등이 상위에 올랐고, 사라지길 희망하는 과학기술에는 현재의 학습 관리 시스템, 모바일 폰과 앱, 소셜 미디어, 클리커 등이 상위에 올랐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음 10년 동안 중요해질 과학기술에는 가상현실, 증강현실과 3D 관련 모든 것이 상위에 올랐네요.   

또한 조사에 참여한 교수진 중 97%가 과학기술이 미래에 교육에서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대답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P3npsv


UCLA Connects Alumni and Continuing Ed Students to Online Career Coaching

캘리포니아 대학교의 로스앤젤레스 캠퍼스(UCLA)는 UCLA Extension, UCLA Alumni Affair, 그리고 UCLA Careen Center 간 공동 파트너십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들은 UCLA의 동문들과 모든 UCLA Extension의 학생들과 동문들에게 개인화된 온라인 커리어 코칭을 제공한다고 하는군요.

세 기관들은 Inside Track과의 협력으로 uCoach의 웹사이트와 모바일 플랫폼을 이용해 온라인 자원들에 대한 접근성을 가질 수 있다고 하고, UCLA는 온라인 커리어 코칭 서비스와 함께 학교의 오프라인 Career Center를 통해 전통적인 커리어 서비스 또한 계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756lQZ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11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6.11.28
2016년 11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6.11.21
2016년 11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6.11.07
2016년 10월 5째주 교육동향  (0) 2016.10.31
2016년 10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6.10.24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