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Universities Receive Grants to Implement Adaptive Learning at Scale

애리조나 주립 대학교, 콜로라도 주립 대학교, 조지아 주립 대학교 등 미국 공립 대학 협회(the Association of Public and Land-grant Universities; APLU)에 속한 7개 대학이 높은 수준의 적응적 코스웨어의 채택을 통해 개인화 학습을 추구하고 학부생 교육을 향상시키기 위한 3년 동안의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적응적인 코스웨어 보조금 프로그램(Adaptive Courseware Grant Program)의 일부로 the Bill & Melinda Gates Foundation으로부터 각 학교당 $515,000씩 지원을 받게 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qsHWPh


Learning Out Loud: Make Online Courses Meaningful and Accessible

듣고 말하는 기술을 발달시키는 것은 학생들의 고등 교육 경험에 있어서 필수적인 요소이지만 온라인 수업에서의 대부분의 활동들이 읽는 것과 쓰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소리내어 학습하는 것은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발달 이상으로 확대되고, 학생들에게 다른 사람과 구두로 이야기할 것을 요구하는 비동시적이고 다양한 학습 환경은 학습의 사회적 요소와 정서적 요소를 향상시킨다고 하네요. 또한 교육 기관들은 말하면서 학습하도록 돕는 도구로 학생들을 가르치도록 장려해야하고 이러한 도구들과 콘텐츠는 반드시 듣는데 어려움이 있고, 시력 장애가 있는 학생들을 포함한  모든 학습자가 이용할 수 있어야한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goo.gl/2ZYrno


5 key points to consider when developing a mobile app for university students

학교는 모바일 앱을 개발하려는 다양한 목적과 상관없이 개발을 시작하기 전에 몇가지 중요한 포인트들을 고려해야한다고 하는데요. 

1. 목표를 정확하게 설정했는가?, 2. 대학의 브랜드를 발전시키기 위해 앱을 사용하는가?, 3. 다른 대학에서 개발한 앱을 연구해 본적 있는가?, 4. 학교의 자원들을 고려해본적이 있는가?, 5. 학교에서 개발한 앱을 검사하는 방법에 대해 고려해 본 적이 있는가? 이 5가지 사항을 중요하게 고려해야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R3zaa5


Half of Online Students Would Not Opt for Live Courses

Learning House와 Aslanian Market Research는 교육 기관들이 온라인 강의를 듣는 학생들을 어떻게 만족시킬 수 있을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학부생과 대학원생 두 수준에서 곧 입학할 학생, 현재 다니고 있는 학생, 그리고 최근에 졸업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연례 조사를 실시해 왔다고 하는데요. 올해 조사에서는 1)온라인을 선호하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음 2)온라인 학생들의 연령이 어려지고 있음 3)온라인 과정을 선택하는데 있어 비용이 중요한 요소임 4)등록 속도가 우선 사항임 5)캠퍼스의 위치가 중요함 6)가장 인기 있는 분야는 비즈니스(Business)임 7)모바일은 입학과 교육 과정 전체에 퍼져있음 8)대안적인 자격 증명서는 흥미로운 것이지만,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았음과 같은 결과가 나타났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ar1Bx9


5 Ways that Higher Ed Learning Assessment is Changing

여전히 많은 대학 강의들이 중간고사, 기말고사, 그리고 몇 개의 과제들만으로 제공하는 직접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지만 고등 교육에서의 학습 평가 방식은 변화하고 있는데요. 고등 교육에서의 학습 평가 변화에 대해 1) 뒤바뀐 교실(The Inverted Classroom), 2) 피드백에 대한 연구(Research on Feedback),  3) 정보 혁명(The Information Revolution), 4) 피드백과 평가와 관련된 과학 기술(Feedback & Assessment Technologies), 5) 게임과 시뮬레이션(Games & Simulations) 이라는 5가지 항목으로 접근해볼 수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jCTa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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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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