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acity Students Come to Silicon Valley

영리 온라인 교육 서비스 제공자인 Udacity는 지난 1월 실리콘 밸리에서 첫 번째 유저 컨퍼런스인 ‘Intersect 2016 Career Summit’을 개최했습니다.

컨퍼런스는 Udacity 설립자인 Sebastian Thrun, Atipica의 설립자이자 CEO인 Laura Gomez, Pinterest의 엔지니어링 매니저인 Makinde Adeago, Quip CEO인 Bret Taylor의 연설을 포함해 워크샵, 직업 관련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이번 컨퍼런스에는 Udacity의 Nanodegree 프로그램을 졸업한 미국, 유럽, 인도, 한국 등 세계 각국에서 온 75명의 학생들이 참석하였으며 인터넷을 통해 중계되었습니다.

Udacity의 Sebastian Thrun은 연설에서 ‘Nanodegree Plus’라고 불리는 Udacity의 새로운 프로그램과 실리콘 밸리에서의 기회 등에 관해 언급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goo.gl/jpXiI9goo.gl/BVna1r



A New Job Guarantee

Udacity는 지난 1월에 Udacity의 새로운 프로그램인 ‘Nanodegree Plus’를 발표했습니다.

‘Nanodegree Plus’는 현재 제공 중인 Nanodegree 중 Senior Web Developer, Android Developer, iOS Developer, Machine Learning 프로그램에 일자리가 보장되는 옵션을 추가한 것인데요. 4개 온라인 프로그램에 월 299$를 내고 등록한 학생들에게 커리어 컨시어지, 맞춤형 구직 준비 등 구직 서비스를 제공해 졸업 6개월 이내 미국에서 일자리 찾는 것을 보장하거나 또는 전체 학비를 100% 환불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Nanodegree Plus는 커리어에 초점을 맞춘 학생들에게 이상적이라고 설명하고 있네요.


원문링크 goo.gl/v8LisE / goo.gl/hWgnhz



Georgetown Degree Program Moves from Online to Blended

조지타운대(Georgetown University) 맥도너 경영대학(McDonough School of Business)은 금융·재무 전문가 육성을 위한 ‘Master of Science in Finance(MSF) 온라인 프로그램’에서 색다른 블렌디드 학위 프로그램으로 이동,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고 하네요.

학생 누구나 다른 시간대에서도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는 생중계 강의를 제공하는 대학의 학습 플랫폼은 교수 프레젠테이션 영상을 포함한 온라인 학습 기회와 현장 수업을 결합한 블렌디드 프로그램을 운영해 학생들에게 학습의 유연한 경로를 제공할 뿐 아니라 가상 수업, 사례 연구 토론, 현장 문제에 대한 실시간 논쟁 등으로 구성된 몰입 학습 플랫폼을 통해 교수와 동료 학생들과의 상호작용을 가능하게 한다고 합니다.

조지타운대의 새로운 접근방법은 지난 가을 이후 시작됐으며 MSF 프로그램의 9개 코스 모두에 적용되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goo.gl/AxbDE4



North Carolina Central U Joins Initiative Focused on First-Year Students To Boost Academic Success

‘대학 첫 해’는 대학의 학생 이탈이 가장 크게 발생하는 지점으로 많은 대학들이 학생들의 학업적 성공 향상을 목표로 ‘고등교육의 첫번째 해’를 탈바꿈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주립대학협회(American Association of State Colleges and Universities)는 ‘Re-Imagining the First Year of College(RFY)’ 이니셔티브를 런칭했는데요.

RFY는 3년(2016년-2018년) 프로젝트이며 학부 학생들의 학업적 성공 향상을 목표로 ‘대학의 첫 해(first year of college)’를 재설계하고 지속가능한 변화를 만들어내기 위한 포괄적인 제도적 개선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노스캐롤라이나 센트럴 대학교(North Carolina Central University)를 포함한 44개 대학이 조인했습니다.

RFY는 모든 대학 학부생에게 효과적으로 적용될 수 있도록 재설계된 접근 방법, 특히 특히 기관 지향성, 커리큘럼 재설계, 교·직원의 역할 변화, 학생 역할 변화 등 4가지 핵심 영역에 초점을 맞춘 포괄적인 상·하향식 접근 방법을 고취시킬 수 있는 대안을 찾고 있습니다.


원문링크 goo.gl/fGGsDk



New data framework for higher ed has massive implications

‘비전통적’ 학생들을 반영하는 새로운 국가지표체계(national metrics framework)를 게이츠재단과 IHEP(Institute for Higher Education Policy) 공동 개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미국의 통합교육데이터시스템(Integrated Postsecondary Education Data System)은 학생대출정보와 학위완수 형태, 이수율과 같은 학생 데이터 추적하고 있으나 ‘전통적 학생’들에 대한 데이터로 한정되어 비전통적 학생 데이터를 포함하고 있지 못함에 따라 새로운 국가지표체계의 필요해졌습니다.

새로운 지표체계를 이식할 수 있는 문화로의 전환을 위해 4T ‘Transparency, Training, Trust, Tools’가 필요한데요. 전통적 캠퍼스를 넘어 국가적 차원의 성공을 위해 IHEP와 게이츠재단은 보다 큰 수준에서 지향해 나갈 것이며, 다음 달에 자세한 설명을 담은 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원문링크 goo.gl/LT1ql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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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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