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alem, Northeastern to offer AI certificate course

전문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해온 Adtalem Global Education은 Northeastern University와 파트너십을 맺고 재무교육을 위한 인공지능(AI)의 비학위 자격증명 과정개발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2019년 여름 학기부터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D'Amore-McKim 과정은 전문 직종에 종사하는 학생들을 위해 2~4주 짜리 프로그램으로 고안됐다고 하네요. Adtalem은 프로그램의 가격을 책정하고, Northeastern 대학은 코스내용에 대한 금융서비스 교육을 통해 유통채널, 기술, 전문지식을 제공할 것이라고 해요.  


원문링크 : https://bit.ly/2JVrmG7


Doing It Yourself: The ‘Internal OPM’ Model

최근 대학 수익을 위한 학업 프로그램의 제작, 판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OPM 회사와 대학과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학생에게 고품질의 저렴한 옵션을 제공하는 고등교육 풍경은 대학의 긴장을 고조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기관 중 일부는 “내부 OPM(internal OPM)" 모델이라고 알려진 것을 사용한다고 해요. 대학의 OPM 사용 양상은 각각 다르지만, 공통적으로 대학과 협력하는 중앙집중식 사무실과 마케팅, 입학, 학생지원, 교육설계와 같은 핵심서비스의 자체개발과 영리기업에 대한 아웃소싱(outsourcing)을 포함합니다. 온라인 교육에 있어 아웃소싱에 대한 우려가 온라인 교육 전반에 확산됨에 따라 일부 기관에서는 OPM 기능과 유사한 자체역량을 개발함으로써 틈새시장을 개척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https://bit.ly/2JBChpd


3 experts share their blended learning advice

블렌디드 러닝 전문가로 구성된 패널들이 Babson College(매사추세츠 주 Wellesley 소재)에서 열린 IT 전문가 Meetup에서 블렌딩 러닝 오퍼링의 이상적 조합을 찾는 방법에 대해 토론했다고 합니다.

참여 패널에는 Eric Palson(Babson College), Kristen Palson(Simmons College), Gaurav Shah(Bentley University)이 있으며, 이들은 각각의 대학 블렌디드 러닝 유형과 성공적인 운영을 논의했는데요. 전문가들은 블렌디드 러닝 프로그램을 구축, 구현,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1) 이해관계자의 요구와 기대에 대한 철저한 이해부터 시작하고 2) 교수진과 학생들이 프로그램의 이점을 이해할 수 있도록 협력하며 3) 예산과 시간대를 이해하고 4) 강력한 지원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는지 확인할 것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https://bit.ly/2WiwFG9


MOOC Platforms' New Model Draws Big Bet From Investors

지난 달 Coursera와 FutureLearn이 대학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호주의 채용 플랫폼 기업 SEEK 그룹으로부터 대규모 투자를 받은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MOOC 플랫폼 중 규모가 가장 큰 Coursera는 SEEK으로부터 1억 3백만 달러에 달하는 새로운 투자를 유치했으며, FutureLearn은 SEEK으로부터 6천 5백만 달러를 투자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거래는 MOOC 제공업체가 (그들은 OPM이라는 것을 부정하지만) 전통적인 대학 및 학위와 밀접하게 연결된 온라인 프로그램 관리(OPM) 회사로 변모하는 새로운 모델로 볼 수 있으며, MOOC 제공업체가 실현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찾았다는 것을 시사한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https://bit.ly/2W47W9x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