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due adds two corporate education partners

Purdue University가 적극적인 온라인 서비스 확장의 일환으로 두 개의 초국적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고 해당 기업 직원들을 위한 맞춤식 코스를 개발할 것이라고 합니다. Purdue Online은 제약회사 Eli Lilly and Co.의 정보기술팀과 Cisco Systems의 영업팀을 위한 온라인 코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이 이니셔티브는 Purdue가 캠퍼스 기반 프로그램과 온라인 프로그램 사이에서 조율된 강의 콘텐츠를 더 넓은 범위의 학생들에게 서비스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원문링크 : https://bit.ly/2Du9HBf


2U branches out in higher ed as more OPMs eye diversification

2U는 보다 큰 매출을 목표로 기존고객과의 업무를 확대하고 신규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전략적인 오퍼링을 추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2U는 2008년 한 대학에서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시작됐고 이후 Online Program Manager(OPM)가 독자적으로 인수하여 사업이 확대됐는데요. 이달 초 부트캠프 및 기술교육 업체 Trilogy 인수 계획을 발표하기 앞서 2U는 35개 학부 및 49개 대학원 과정과 90개 단기 과정을 운영해왔다고 하네요.

7억 5천만 달러의 2U의 Trilogy 인수거래는 32개 대학 파트너와 새로운 종류의 교육상품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함으로써 2U의 다양화 및 성장 계획에 보다 세부적인 제공이 가능하게 된다고 해요. 2U는 명문 고등교육 기관에 OPM 서비스 명의를 제공함으로써 2018년 4억 1,180만 달러에서 3년 이내에 10억 달러의 매출달성을 하려 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https://bit.ly/2L70bu5


InStride adds 2nd university partner

애리조나 주립대학과 공식출범한 사모투자 파트너사이자 고용주 중심의 영리법인 InStride는 새로운 대학과 파트너십을 맺고 코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UNSW Sydney는 InStride와 파트너십을 맺은 최초의 국제 대학이며, 애리조나 주립대 이후 두 번째 대학 네트워크를 통해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웹사이트에 따르면 InStride는 미국, 아시아, 유럽, 라틴 아메리카에서 더 많은 대학 파트너십을 추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InStride는 대학과 고용주 간의 주요 연결고리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해요. 


원문링크 https://bit.ly/2VfzmsE


After raising $103M, MOOC-provider Coursera eyes global expansion

MOOC 제공업체 Coursera가 호주에 기반을 둔 교육투자 회사 SEEK Group(ASX : SEK)이 추진하는 Series E 기금 라운드에서 1억 300만 달러를 모금했다고 합니다. 기존 투자자 Future Fund와 NEA도 참여했다고 하네요.

Coursera의 CEO Jeff Maggioncalda는 Education Dive에게 “이번 기금 라운드를 통해 회사의 가치 평가액이 10억 달러 이상으로 평가됐다”고 하며 “온라인 교육업체들이 서비스를 확장함에 따라 자본 유입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했습니다.

Coursera는 이 기금을 플랫폼 개선과 글로벌 시장진출, 노동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정부에 사용할 계획이며, 세계 최고의 대학을 끌어들여 많은 사람들에게 고품질의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해요.


원문링크 https://bit.ly/2JjU1V6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