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catch a cheat: Best practices in online proctoring

온라인 학습은 도전과제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학생과 교수진이 수 마일 혹은 며칠 떨어져있을 때 학생들의 신원을 확인하는 것이 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온라인 교육이 확대되면서 일부 학생들은 오래된 방식의 부정행위를 디지털 시대로 가져오고 있다고 하네요.

대학들은 온라인 프로그램의 진실성과 퀄리티를 보장하도록 돕기 위한 솔루션을 찾고있는데요. 그러나 혁신은 때때로 고등교육 정책과 실천의 교차점에서 혼란을 촉발시킬 수 있다고 하는군요.

온라인에서 부정행위 감독을 혁신하기 위한 최선의 실천 방법으로는 학생과 교수진에게 귀를 기울이는 것, 모바일을 이용하는 것, 데이터로부터 학습하는 것이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Dpdcug


Technical or Cultural Courses? Students Need Both

노동 시장이 변화하고, 자동화와 오프쇼링이 흔해지면서 고등교육은 학생들에게 기술적인 전문 지식과 문화적인 능력을 모두 갖추게 할 필요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역량은 졸업생들이 직면할 수 있는 길고 불안정한 여정에서 또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할 것이라고 하는군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은퇴 전 여러번 직업을 바꾸게 될 것이기 때문에 고등교육은 학생들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학제적으로 되어야한다고 하네요.

모든 대학들에서 사이즈에 상관없이 문화적 문해력이 중요한 교육적 도움이라는 것을 강화할 필요가 있고, 또한 학생들이 선택한 공부 분야에서 독서와 전문적인 훈련 외에도 창의력이 필요하다고 하는군요.

고등교육을 위한 해결책은 학생들이 평생동안 스스로를 교육시키는데 필요한 도구와 겸손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51B5SQ


​In Move Towards More Online Degrees, Coursera Introduces Its First Bachelor’s

Coursera가 첫 번째 완전한 온라인 학사학위와 함께 한 걸음 더 나아 갈 것이라고 발표했다고 하는데요. 

작년에 2019년까지 20가지의 온라인 학위들을 확장시키려는 계획을 발표했었는데, 2019년의 목표로 석사 수준 프로그램과 비교하여 온라인 공간에서 천천히 인기를 끌고 있는 학사학위를 제공한다는 약간의 암시를 제공했었다고 하네요.

새로운 학위 과정은 런던 대학교로부터의 컴퓨터 과학에 대한 학사학위가 될 것이고, 전체적인 프로그램 비용은 학생의 지리적 위치에 따라 9,600유로에서 17,000유로 사이가 될 것이라고 하네요. 또 이 프로그램의 비용은 학생이 선진국에 있는지, 개발 도상국에 있는지 여부에 따라 조정된다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ht2XaC


​Is Today's Definition of Student Success Too Narrow?

우리가 현재 학생 성공을 측정하는 방식은 문자로된 개인의 성적, 누적된 GPA 점수, 그리고 졸업률과 같은 전통적인 지표에 깊이 뿌리박혀있다고 하는데요. 

개정된 성적증명서와 대안적인 자격증명서들은 학생 성공의 전통적인 정의 안에서 깔끔하게 들어맞지는 않지만, 많은 기관들은 이것들을 우선순위에 놓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 이유로는 1) 많은 스킬과 역량들은 전통적인 강의실 상황 밖에서 습득됨, 2) 학생들은 자신의 학습 경험의 설계자가 됨, 3) 대안적인 자격증명서의 표준화는 가속도가 붙고 있음, 4)  과학기술자들과 교육자들은 새로운 지원 도구를 개발할 기회를 가짐, 5) 강력한 유대는 K-20 교육 전체에 걸쳐 존재할 수 있으며, 학생 성공의 정의를 넓혀가고 있음 이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wxSjnG


Online University Programs and Microcredentials Enhance Professional Learning

기업과 대학교들 간의 파트너십은 대학 졸업생들이 노동력에 대한 변화하는 과학기술적 요구들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돕는데 필수적인데요. 짧고, 맞춤화된 프로그래밍은 기업이 평생교육을 추구하는 직원들을 더 쉽게 지원할 수 있게 한다고 하는군요.

MIT의 Digital Plus와 같은 온라인 자격증명 프로그램들은 유연성과 접근성을 제공하는 것에 더하여 대학교들에 가치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하고, 참석자들이 가치있는 역량을 학습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방식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고등교육에 대한 등록이 계속해서 변화하고, 기업들은 계속해서 과학기술에 숙련된 인력을 요구하기 때문에 이러한 프로그램이 더 많이 나타날 것이라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euzjmy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