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Universities Should Manage Innovation

고등교육기관들은 기술 혁신을 둘러싼 표면상의 이념을 단절해야 하고, 다양한 수익 창출 기회와 창의성에서 대학을 더욱 효율적이고 다양하게 만드는 요소를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해요.

대학관계자들에게 대학의 목표, 이를 테면 대학의 수입과 비용, 문화, 지역사회 참여, 성장에 관한 목표 등을 명확히 할 것이 요구된다고 합니다. 대학의 목표달성을 위한 역량 격차를 결정하는 것은 대학이 책임있는 전략을 계획할 수 있게 하고, 학교가 본연의 임무를 넘어서는 것을 예방하게 한다고 하네요.

대학관계자들은 원하는 결과를 세부적으로 설명하고, 결과를 실현하기 위해 어떤 가정을 증명해야 하는지를 결정해야 하며, 대학이 수립한 가정이 타당한지 여부를 파악하고 계획할 수 있는 ‘검색 기반 계획’을 고려할 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goo.gl/YXWu2F


How to do micro-credentialing and digital badging the right way

오늘날의 고용주들은 과거에 비해 4년제 학사학위에 대한 의존도가 낮다고 하는데요. 과거에 학사학위는 미래 실적에 대한 주요 사전 평가 지표로 작용했다고 해요. 요즘에는 사실상 모든 지원자가 학위를 갖고 있기 때문에 기업들은 지원자를 선별할 다른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고 합니다.

마이크로자격증(micro-credential), 디지털 배지(Digital Badges)는 고용주가 지원자들을 파악할 수 있는 지표 혹은 직업시장에서 통용되는 공통의 형식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디지털 배지의 이점은 기술과 경험의 증거로 활용할 수 있고, 자격의 범위와 깊이를 조정할 수 있으며, 휴대성과 접근성을 높인 멀티 플랫폼으로 보유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해요. 


원문링크 : https://goo.gl/pNDV5k


With Its Model Under the Gun, an Online-Education Leader Makes the Case for Mentors

Western Governors University의 온라인 교육에 있어 멘토 기반 모델 활용은 학생과 교과멘토 사이의 유대관계를 증진시키고, 졸업생들의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한다는 조사결과가 발표됐다고 해요. 

Gallup-Purdue Index에서 실시한 조사 대상 대학은 온라인 영리대학이 41%, 사립 비영리대학이 31%를 차지했고, 이들 중 ‘교육비용을 들일만한 가치가 있다’고 응답한 비율과 ‘교과멘토가 학생들의 목표를 실현하는데 영향을 미쳤다’는 문항에 있어 높은 반응을 보였으며 타 대학과 차별화된 부분이라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goo.gl/1drMxw


10 new trends defining the state of higher education

글로벌 컨설팅회사 Grant Thornton LLP의 새로운 보고서 <The State of Higher Education 2018>에서 2018년 고등교육의 신흥 및 잠재적 동향에 관한 지침을 제공했다고 하는데요. 2018년 현재, 성장을 위해 혁신적 전략을 수립하고 산업 혼란에 대비하는 것이 고등교육 관계자들에게 기대하는 추세라고 밝혔다고 해요.

보고서에서 제시한 10가지 트렌드는 1) 성장 전략 달성, 2) 혼란 대비, 3) 공유 서비스 컨소시엄을 통한 아웃소싱, 4) 공공-민간 파트너십 활용, 5) 합병과 파트너십 그리고 협업, 6) 세대 간 기부금 조정, 7) 클라우드 구현을 위한 독립적 검증 및 준비, 8) 캠퍼스 시설 이용 혁신, 9) 소셜 미디어 평판 위험관리, 10) 성공을 측정하는 새로운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goo.gl/3yCMSC


How apps can increase student engagement

학생 참여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대학은 사용자 기반 정보추적, 학생 상호작용, 캠퍼스 운영 및 수익화 등을 모색할 수 있으며, 캠퍼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앱의 가장 큰 네트워크 요구 사항은 위치 추적 기술이라고 해요.

학생 참여 앱은 학생들에게 인사를 건네고, 캠퍼스 정보를 제공하여 수업 일정을 잡고, 오류 메시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지도 및 위치 표시, 일정 예약, Q&A 상호 작용, 앱 내 구매 및 결제, 주차 정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goo.gl/8Pya5y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