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college degrees lose mystique among Asian students

Asia Review에 따르면, 엄격한 비자 기준과 트럼프 정부의 반이민정책으로 일부 학생들이 미국 유학 대신 자국의 학위를 검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Times Higher Education이 선정한 대학 순위에 아시아 대학들이 순위가 상승하고 STEM 교육을 성공함에 따라, 아시아 국가의 학생들이 다른 아시아 국가 대학, 이를 테면 중국의 북경대학, 청화대학과 같은 비 미국대학으로 유학을 고려하고 있다고 해요. 미국 유학 감소에도 불구하고 중국과 인도 학생들은 여전히 ​​미국 교육기관을 압도적으로 선택하고 있으며, 국제 유학생들은 2015년 미국 국내 경제에 360억 달러를 지출했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goo.gl/nwu3J4


Business schools bulking up as competition intensifies

Crain's Cleveland Business에 따르면 Ohio주의 business school들이 신입생 모집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학위 제공을 활성화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학 관계자들은 학생들의 양상 변화와 시장 수요에 기인해 대학이 고전적으로 제공했던 business 교육을 학생 중심의 탐색 교육에 맞춰 변화할 것을 계획한다고 합니다.

University of Akron Professional Development Center는 신규 채용 실태를 반영해 학생들이 졸업 후 고용주들이 필요로하는 ​​유익한 soft skill을 기르는 것을 지원하고, Kent State University는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을 설립하기 위해 시설 개발과 공공-민간 파트너십을 통한 재정 지원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으며, John Carroll University는 1,000만 달러의 기부금을 회계정보 단과대학과 리더십 사회혁신 단과대학 건설을 위한 자본 캠페인에 투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goo.gl/8FT1zY


The Invisible Boot Camp

Trilogy Education Services는 대학의 이익을 창출하는 고유한 비즈니스 모델이며,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단체인데요. 이 단체는 대학 캠퍼스와의 공동 브랜드를 통해 캠퍼스 내 대학 신입생들에게 bootcamp를 제공한다고 해요.

Trilogy와 Rutgers University, 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 Georgia Institute of Technology 등의 대학이 파트너십을 맺은 것에 학생들은 대체로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는데요. Inside Higher Ed에 따르면, bootcamp가 대학이 아닌 제휴 관계를 맺고 있는 제3의 교육업체를 통해 제공된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소지가 있다고 합니다. bootcamp 프로그램은 12주 또는 24주 기간에 제공되는 10,000달러 규모의 프로그램이며, 학생들에게 웹 개발, 데이터 시각화 분석, 사이버 보안 분야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bootcamp 프로그램을 수료한 학생들은 제휴 대학에서 발급한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https://goo.gl/ABwr6f


How to run a successful 1:1 program in higher ed

Maryville University은 다양성, 포용력, 전략적 성장에 초점을 맞춰 신입생 전원이 iPad Pro와 Apple Pencil을 활용해 1:1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1:1 iPad program을 통해 대학은 비용을 절감하고 학생 평등을 증진시킨다고 하는데요. 1:1 프로그램 도입을 학습 도구의 관점에서 접근하며, 기기 제공은 학습 방식 제공보다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고 해요. 과거 학생들은 다양한 장치로 강의를 수강했기 때문에 교수자가 수업에서 디지털 프로젝트를 계획하는 것에 한계가 있었다고 합니다.

Maryville University는 개인 장치를 배급하기 전 Wi-Fi 업그레이드를 실시하고, 사용하기 용이한 모바일 장치 관리(Mmobile Device Management) 소프트웨어 선택했다고 해요. 학생들이 매 학기마다 지불하는 고정 수수료 결제 절차를 간소화 했으며, 장치 사용을 위한 교수진의 전문성을 개발하고, 교수진의 연구개발을 위한 시·공간을 지원해야 한다고 하네요. 장기적인 관점에서 1:1 프로그램은 비용절감에 따른 대학 이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https://goo.gl/JCoRvk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