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째주 교육동향
4 steps to launching a CBE program
현재 역량기반교육은 왜 필요한지 이유를 논할 시기가 아닌 비전통적인학생(정규 학업 이후의 인구 대부분)들이 지식을 습득하는 주류의 길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4개의 역량기반교육(CBE:competency-based education)을 선두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브랜드맨 대학이 CBE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한 핵심 4단계를 공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1. 필요한 기술을 전체 프로그램틀 안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 하고, 관련 협회나 기업과 긴밀히 논의해 교육과정에 반영하는 것의 중요성 강조하고, 2. 새로운 학습관리시스템 준비 3. 진화하고 있는 교수의 역할지정 4. 성인학생 대상 학자금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U8KUWE
New Credentialing Initiative
미국 커뮤니티칼리지협회(AACC:The American Association of Community Colleges)는 새로운 자격 심사를 하기 위한 ‘Right Signals 이니셔티브’를 발표했는데요
루미나 재단으로부터 재정 지원을 받아서 국가적인 자격 증명 모델(교육적 학위 및 다양한 자격증명서 포함)을 개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학생이나 대학, 기업들 모두가 다각적이고 양질의 자격 증명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jrgDph
Online students receive advising, counseling, network
캘리포니아 고등교육 규정 정책은 온라인 학생들도 캠퍼스기반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것과 같은 정당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명령했다고 하는데요
캘리포니아 온라인 교육 이니셔티브(OEI: Online Education Initiative)는 온라인 상에서 조언과 상담을 통해 온라인 코스 제공을 확장하고 온라인 학습 성과물을 증진시키려는 전략을 가짐. 커뮤니티칼리지 재단과 협력해 ‘Cranium Cafe’를 선택했으며, 편의성을 증진시키고 친밀함을 촉진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네요
온라인 학습을 하는 학생들을 위해 최고의 품질로 온라인 상담을 제공해 더 많은 학생들이 온라인상의 교육 기회에 접근하고 이런 서비스를 통해 학생들의 성공에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goo.gl/5zk30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