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analytics tool looks at impact of digital skills on pay

Willis Towers Watson의 새로운 분석 플랫폼은 기업들이 특정 디지털 기술을 통해 근로자들의 급여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알 수 있게 하는 도구라고 하는데요.

‘SkillsVue’라고 불리는 이 플랫폼은 머신러닝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개별 기술의 가치를 계산하기 위해 기술 및 데이터를 평가한다고 해요. 이는 2019년에 미국을 포함한 소수의 나라들의 고객들에게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 발표는 더 많은 대학들이 학생들의 직업 전망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용주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기술 훈련을 제공하고자 하는 의도 가운데 나온 것이라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bit.ly/2xMqcWh


Minerva Project Raises $57M to Support Its Tech Platform—and Spin Off Its School

지난  7월 14일 벤처투자 업계에 따르면  미래 혁신대학으로 주목받고 있는 미네르바스쿨에  최근 5700만달러(약 670억원)에 달하는 투자가 유치된 가운데, 국내 벤처캐피털이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 투자를 단행했다고 하는데요.  교육분야는 기술발전과 더불어 가장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기대돼, 성장 잠재력도 무궁무진하고 미래 교육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가장 두각을 보이고 있어 참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미네르바 기술혁신의 가장 핵심으로 볼 수 있는 것은 다름아닌 자체 개발한 온라인 강의 플랫폼인 ‘포럼’이라고 볼 수 있는데, 최근 이 플랫폼은 소규모 수업의 미네르바 수업에서 사용하던 것으로 대규모 수업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플랫폼을 개발해 사용화가 가능해졌다고 볼 수 있겠네요 


원문링크 https://bit.ly/2JDsU64


Singularity University Announces 17 New, 21 Renewal SingularityU Chapters

2019년 7월 11일 싱귤레리티 대학은 지난 2001년 7월 11일 샌프란시스코에서 글로벌 커뮤니티로 시작된 이후 전 세계 지부가 총173개국이 됨을 보도했는데요

싱귤레리티는 인류의 거창한 도전 과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고, 기하급수적으로 발전하는 기술을 적용하고자, 이를 위한 지도자를 교육하고 영감을 주며 권한을 부여하는 사명을 갖고 단기 교육과정을 지속해서 운영해 오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경우도 SingularityU Seoul Chapter로 가입되어 있으며, 싱귤레리티대학 주최, 싱귤레리티 서울 주관, KIST와 교육부가 후원한  글로벌 임팩트 챌린지를 개최한 바 있는데, 당시 ‘12가지(Energy, Environment, Disaster Resilience, Health, Space, Food, Learning, Governance, Shelter, Water, Prosperity, Security) 자원 문제와 사회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었답니다


원문링크 https://bit.ly/2XRGk3h


Open University: Trends in Learning report 2019

영국 Open University가 매년 중요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정리해 발간하고 있는 보고서에서 올해는 다섯가지 트렌트를 강조하고 있는데요.


첫번째로, '생각하고 일하고 있는 과정을 공유'함으로써, 개방적이고 협력적인 상황이 되는데, 이러한 도구들이 급증하고 있어서 개인간은 물론 팀간 더욱 효과적으로 협력할 수 있게된다고 하네요.

두번째로는 '장소기반학습'을 설명하는데, 맥락적이라는 것이 장소기반 학습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교육환경이 실제 일하는 작업현장이 된다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답니다.

세번째로 '액션러닝'은 지난 1940년대 이후부터 있어왔던 내용이지만, 최근 실천하는 학습, 성찰하는 학습, 협력적인 학습을 결합한 것으로, 효과적인 학습으로 다시 부각되고 있다고 하네요.

네번째로 '기계 학습'은 정보를 찾고 공유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방법에서부터 개인화된 학습, 채팅봇 등과 같은 더 복잡하고 정교한 방법으로 현재 학습에 필수가 돼가고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 다섯번째로 '놀이학습'이라는 것은 단순히 역할극이나 게임이 아닌 실험, 탐구, 호기심에 관한 것으로 사람들이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실험하고, 위험을 감수하고, 실패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아는 것에 대한 편안함을 느끼는 환경에서, 장난기 있는 방식으로 배우는 것이라고 설명할 수 있답니다. . 


원문링크 https://bit.ly/2Z1962P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

What’s keeping working adults from pursuing higher education?

Phoenix University 조사에 따르면 일하는 성인학습자의 상당수가 그들의 가족, 시간, 재정적 장벽으로부터 벗어나 학교로 돌아가고 싶다고 응답했다고 합니다. 조사에 따르면 미국의 일하는 성인학습자의 45%만이 현실적인 장애물을 고려할 때 학교로 다시 돌아갈 가능성이 있다고 응답했는데요.

고등교육을 이수하는 장애요소로 69%는 금융투자를, 65%는 부채를 꼽았는데요. 일과 생활에 지장을 주는 경우가 63%, 업무량이 59%로 뒤를 이었다고 합니다. 장애물이 없는 상태에서 직장인의 80%가 교육을 더 많이 추구할 가능성이 높다고 응답했다고 해요.

성인학습자가 가족 및 직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때 고등교육 추구는 더욱 복잡해진다고 하네요. 인구통계학적 변화에 따라 교육기관은 그들의 필요에 맞는 형식으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해요. 


원문링크 http://bitly.kr/ANRo9j



IBM offers employees 'master's programs' in AI and data science

IBM이 직원들에게 온라인 학습 회사 Simplilearn과 함께 데이터 과학 및 인공지능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Simplilearn은 직원들에게 기술 기반의 교육 제공에 대한 기업의 관심 증가를 반영하는데요.

IBM은 Simplilearn의 웹 기반 학습관리시스템을 통해 4가지 프로그램 세트를 제공할 것이며, 라이브 가상 교실, 교수 보조 프로그램 이용, 자기 주도형 비디오 교육 강좌 및 평가를 포함할 것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프로그램 완료 시, 참가자들은 Simplilearn과 IBM으로부터 인증서를 받을 수 있으며, Simplilearn 담당자는 이 프로그램이 전문가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지만, 인증보다 기업 교육을 목적으로 한다고 전했습니다. 


원문링크 http://bitly.kr/olPglj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

Summer Reading: The changing face of the liberal arts

많은 대학들이 한 때 자랑스러워했던 교양과정의 변모양상은 고용주들의 요구를 직접적으로 반영하는 기술 교육에 대한 압박과 대학의 등록 감소로 인한 재정 부담을 입증한다고 하네요.

일부 대학은 이러한 추세에 대응하여 변화의 움직임을 보이기 위해 수업료 재설정, 학생 실습, 새로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있는데요. 4개 사례를 통해 소규모 사립대학이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무엇을 재고하고 있는지 최근 사례를 통해 교양교육의 미래를 검토하고자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bit.ly/2LbmJZm


When Brick and Mortar Is an Innovation

Capella University는 26년 전 성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설립한 대학으로 최초의 온라인 전용 교육기관 중 하나인데요. 대학은 5년 전 FlexPath 프로그램을 통해 역량기반학습을 시작한 초기 기관이었으며, 학습자가 교육에 적응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대학은 끊임없이 노력해왔다고 합니다.

Capella University는 새로운 변화를 위해 오래된 대학 건물에서 새로운 공간으로 물리적으로 이동하고 있다고 해요. 대학은 지난 해 Strayer University와 전략적 교육을 위해 합병했으며, 이 기관은 Atlanta의 번화가에 새로운 캠퍼스 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새로운 센터에서 실제 교육을 제공하지 않지만, 센터는 Capella University의 재학생과 졸업생을 지도 및 상담하며 학생들이 동료 학생들과 만나게 하도록 한다고 해요. 


원문링크 https://bit.ly/2RUnYxp


Moody's: College revenue growth lagged in 2018

Moody's Investors Service는 2018년 공립 및 사립 대학 전반의 등록금 수익이 감소하거나 낮은 성장률이 전체 매출감소의 핵심원인이라고 밝혔는데요. 공립 대학은 정부의 지원이 끊겨 상황이 악화되었고 사립 대학들은 경비 절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익 증가율은 과반 수 이상의 공립대학이 3% 미만이었으며, 수익 증가율의 중간값은 2.9%에서 2.4%로 감소했다고 하네요. 사립 대학의 중간 수익 증가율은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했지만, 3년 연속 평균 비용은 2.9% 증가했다고 해요.

규모가 큰 교육 기관은 학생 등록 감소, 재정 지원의 느린 회복, 등록금 인상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가운데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상회했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https://bit.ly/2xsg84z


3 in 4 Schools Approaching 100% WiFi Coverage on Campus

최근 State of ResNet Report(ACUHO-I, 2019) 조사에 따르면, 고등교육 기관의 약 75%가 현재 전체 캠퍼스에서 무선인터넷 도달률을 81%에서 100%로 상향하기 위한 움직임을 보인다고 합니다. 또한 기관의 84%는 캠퍼스 내 학생지역에서 강력한 무선 인터넷 연결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캠퍼스 네트워크는 오늘날 대학의 가장 도전적인 이니셔티브 중 하나이며, ResNet 연구는 학생들에게 교실뿐만 아니라 온라인 학습, 엔터테인먼트, 생활 공간에 고품질의 안정적인 WiFi를 제공하여 이러한 기대치를 충족시키는 더 많은 학교 사례를 보여준다고 해요. 


원문링크 https://bit.ly/30cKpRg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

JetBlue to help crew members pay for master's degrees

JetBlue사는 승무원들에게 온라인으로 석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JetBlue Scholars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있으며, 총 평균 비용은 13,000~30,000달러로 추산된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City University of New York School of Professional Studies, Louisiana State University Shreveport, Thomas Edison State University, University of Maryland University College, Western Governors University에서 리더십, 비즈니스, 정보기술, 항공경영 주제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항공사는 직원들에게 자격증 및 학위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기업의 수를 확장하고자 하며, 현재까지 185명의 JetBlue 직원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위를 취득했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bit.ly/2WY2KPP


EdX offers degree combining classes from MIT, Arizona State

EdX가 하나의 대학에서 이수한 일부 학점을 다른 대학의 학점과 결합하여 온전한 학위로 취득할 수 있는 새로운 학위 과정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EdX를 통해 Arizona State University의 공급망관리(supply chain management) 석사학위 취득을 희망하는 학생은 먼저 EdX를 통해 MIT에서 제공하는 6개의 MicroMasters 프로그램(12학점)을 먼저 이수해야 한다고 하네요.

이러한 서비스는 학위 및 자격인증 과정을 개발하기 위한 온라인 교육 제공자들의 노력의 일환이라고 합니다. 


원문링크 https://bit.ly/2RqYOpT


Another college to offer Facebook's digital marketing certificate

Harold Washington College가 Facebook의 교육 파트너인 Pathstream과 협력하여 24주 과정의 디지털마케팅 인증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대학은 Facebook이 디지털 기술을 가르치기 위한 광범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디지털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는 20개 대학 중 하나라고 하네요. 이러한 움직임은 학생들이 고용주가 원하는 기술을 갖추도록 하는 대학의 전략적 파트너십에 중점을 두면서 추진되고 있다고 해요.


원문링크 https://bit.ly/2ItPazN


'Insatiable appetite' for Wi-Fi puts new demands on campus bandwidth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대학의 75% 이상이 캠퍼스 내에서 Wi-Fi를 제공하는 범위가 3년 전보다 17% 증가해 81% 이상의 범위에서 Wi-Fi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업 관계자들은 대역폭에 대한 채우지 못한 욕구를 관리하기 위해 전체 범위를 지원하고 있다고 해요.

Association of College and University Housing Officers-International의 연례보고서 <State of the Residential Network>에서 351개 대학관리자의 응답에 따르면, 스마트폰이 가장 많은 대역폭을 사용했고, 그 다음으로 데스크톱과 게임장치가 많은 대역폭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증가하는 수요 및 기술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더 많은 학교가 주거 인터넷 서비스를 아웃소싱하고 관련 전략계획을 업데이트하며 그들의 IT 예산을 증가시키고 있다고 설문조사에서 밝혔습니다. 


원문링크 https://bit.ly/2YqyY8d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