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rnell Introduces Live Online Events with Cornell Faculty

코넬 대학교(Cornell University)의 온라인 학습 기관인 eCornell이 대학 교수진들과 산업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특별 강연(feature presentation)과 대화형식의 토론(interactive discussion)을 온라인 이벤트로 매달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기업가 정신(entrepreneurship), 인적 자원(human resources) 그리고 여성 리더십(women in leadership)에 대한 채널이 있고, 각 채널에서는 매달 코넬 대학교 교수진들이 실시간 웹세미나(webinars)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또한 과거에 진행되었던 웹세미나에도 지속적인 접근이 가능토록 하고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VRR1yo


Kaplan U. weaves gamification into career services network

카플란 대학교(Kaplan University)는 직업을 찾는데 있어서 학생들과 졸업생들이 즐겁고, 매력적이고, 성공적일 수 있도록 경력 서비스 네트워크에 게임화(gamification) 요소를 포함시켰다고 하는데요. 

학생들은 공부한 프로그램과 지리적 위치에 기반한 개인에게 맞는 직업을 안내 받을 수 있고, 자신만의 아바타를 만들어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받고, 레벨을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개인적인 정보들은 대학의 Career Service 팀이 학생들과 학생들의 직업 탐색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는 자료가 되어, 더 효과적인 코칭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OBcTdZ


What a Microsoft-Owned LinkedIn Means for Education

지난 월요일 Microsoft가 가장 큰 과학 기술 사업 중 하나인 직업 관련 네트워킹 서비스 사이트 LinkedIn을 약 262억 달러(원화 약 31조원)에 인수한다고 발표한 이후, 이것이 고등 교육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두 명의 교육 과학 기술 전문가의 의견이 제시되었는데요. Ryan Craig는 이러한 결합이 “능력 시장(competency marketplace)”으로의 변화를 주도해 전통적 학위 기반 고용에서 능력 기반 고용으로 바뀌게 되고 많은 사람들이 학위를 중요하게 여기지 않거나 심지어는 어떤 직업에서도 학위를 요구하지 않게 될 것이라고 보는 반면, Navneet Johal은 Microsoft와 LinkedIn의 거래에 대해 학생들, 고용주들 그리고 기관들 등 모든 관련자들에게 더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예측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ydP5Vt


Kaplan University to Transform Student Learning Experience With D2L's Brightspace LMS

카플란 대학교(Kaplan University)가 학생들에게 우수한 교실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Brightspace LMS를 활용하고자 한다고 합니다. Brightspace는 D2L의 온라인 학습 플랫폼으로 전통적인 LMS와 다르게, 현대적인 학습자들의 입장에서 만들어진 LMS로 개인화된 학습, 모바일 장치, 그리고 게임화와 관련된 기능들을 LMS에 포함해 학생들이 학습에 참여하도록 한다고 하는데요.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으로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학생들의 참여, 생산성, 그리고 지식 유지를 증가시키기 위한 풍부한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IdYAya


New Learning Design Studio Helps Universities and Companies Meet Demand for Quality Course Design

Smart Sparrow가 학습 디자이너, 엔지니어, 사용자 경험 & 그래픽 디자이너가 한 팀을 이루는 Learning Design Studio를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이것은 대학 및 법인 기관들이 증가하는 요구에 보조를 맞출 수 있도록 돕기위해 개발된 것으로 디지털 시대에 교육자들이 원하는 강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4Rir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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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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