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ing Experts Still Mostly Boggled by Digital Credentials

디지털 학위 인증 기업 Accreditrust Technologies에서 고용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학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는데요. 이 설문조사에서 아직까지는 인적 자원과 인재 관리 분야 종사자의 36% 정도만이 디지털 학위에 대해 알고있다고 대답했고, 설문조사에 참여한 사람 중 25% 정도가 그들의 채용 혹은 고용 과정에서 배지(badges)와 같은 디지털 학위를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대답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KBOuxc 


Can Facebook boost MOOC retention?

MOOC 강의 설계에 대한 새로운 연구에서 학생들이 내장되어있는 MOOC 의사소통 도구들보다 페이스북의 협력과 상호작용 특성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MOOC 강의에서 내장된 메세지 게시판을 사용하는 것과 페이스북 그룹을 사용하는 것을 비교한 연구에서 학생들은 페이스북 그룹에 있을 때 더 많이 참여하는 것으로 드러났다고 하는데요. 이 결과 학생들은 MOOC의 의사소통 도구들을 사용한 상호작용 보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상호작용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0h7cyB


OpenStax, Knewton introduce adaptive learning into OER

디지털 교과서 제공 기업인 OpenStax와 적응적 학습 플랫폼 개발 기업인 Knewton이 오픈 소스 디지털 교과서를 사용하는 대학생들의 학습 경험의 개인화를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합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동료 평가 OER 디지털 교과서(peer-reviewed OER digital textbooks)들은 각 학생들에게 독특하게 개인화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Knewton의 기술을 통해 각각 학생들은 구체적인 과(lessons), 단원(units), 비디오 혹은 다른 콘텐츠들을 안내받을 수 있다고 하는군요. 또 이 파트너십은 현재 OER을 사용하는 교육자들과 학생들에게 Knewton의 산업이 이끄는 적응적 학습과 분석과 관련된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할 것이라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gNMWah


Colorado State U Taps Private Partner To Develop AI-Based Tutorials

콜로라도 주립 대학(Colorado State University; CSU)이 새로운 학습 & 평가 도구를 개발하기 위한 노력으로 Cognii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합니다. Cognii가 새로 개발한 학습 도구인 가상 학습 도우미(Virtual Learning Assistant; VLA)는 지능적인 튜터링(tutoring)을 통해 학생을 상대하는 대화형 인공 지능이며, 자연어(natural language)를 처리하는 과학 기술이라고 하는데요. 적응적인 튜터링 대화를 통해 학생들에게 관여하고, 학생들이 개념을 숙달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교육을 위한 Siri(Siri for Education)의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또 질 높은 자연 언어 피드백에 따라 개방 응답 답변들(open-response answers)에 대한 즉각적인 평가를 제공하는 것을 통해 학생들의 개념적인 숙달을 이끈하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iZRDy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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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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