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acity and Google Unveil Co-Developed Nanodegree 

UdacityGoogle은 파트너십을 통해 꾸준히 새로운 마이크로 자격증명 프로그램인 Nanodegree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12월 8일 오픈 예정인 “Senior Web Developer Nanodegree”를 발표했습니다.

진보적 웹 응용프로그램(Progressive Web applications)’을 위해 설계된 이번 과정을 통해 학습자들은 Google의 전문가로부터 새로운 기술을 통합하는 방법을 트레이닝 받을 수 있으며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직업·경력에 도움될 만한 조언과 코칭도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강좌, 퀴즈 등이 제공되는 무료버전과 월 200$의 유료 버전으로 운영되며, 유료 버전은 이수증, 프로젝트 리뷰 및 피드백, 전문적 코칭, 포트폴리오 구축 등이 지원될 뿐 아니라 등록 후 12개월 내에 이수할 경우 등록금의 절반을 환불해 주는 혜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원문링크 goo.gl/kaZGcV



Major Study Finds OER Students Do Just as Well or Better

브리검영대학(Brigham Young University), 미시간주 교육부(Michigan State Department of Education), 루멘러닝(Lumen Learning)대학생들의 학습 성과에서 개방 교과서 도입의 영향에 대한 다기관 연구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연구진들은 강좌 이수율, 최종 성적, C 이상의 최종 성적 정도, 등록률, 다음 학기 등록률을 중심으로 대학 강좌에서 개방 교육 자원(OER)을 활용해 학습한 학생들과 판매용 일반 교재를 활용해 학습한 학생들을 비교·분석했는데요.

OER 활용 학생 그룹과 일반 교재 활용 학생 그룹의 학습 성과를 분석한 결과, 두 그룹 간의 현저한 차이는 나타나지 않았지만, OER 활용 그룹이 일반 교재 활용 그룹보다 강좌 이수율, 등록률, 성적 측면에서 좀 더 만족할 만한 학습 성과를 보였습니다.

무료 교육 자원으로 인한 비용 절감 혜택이 학생들의 학습에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원문링크 goo.gl/xmgJxk



5 major trends in higher education’s use of social media

Huron EducationmStoner가 공동으로 교육기관의 소셜 미디어 활동에 대해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전 세계 많은 학교·대학들이 재원을 마련하고 새로운 전략을 실험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고 있으며 소셜미디어를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교육기관일수록 계획과 목표를 설정하고, 성과를 측정하려는 경향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등교육에서의 소셜미디어 관련 주요 동향을 살펴보면 캠페인의 일환, 기관의 성과 측정, 이미지·동영상 등 비주얼 자료 게시, 기관의 다양한 채널과 빈도 증가를 위해 소셜미디어를 활용하고 있으며 기관의 기금 등 재원 조성을 위해서도 소셜미디어를 적극 활용하고 있는 추세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원문링크 : goo.gl/MtjOSL



FCA US Launches Nationwide No-Cost College Education for Dealership Employees & Families  Revamping campus branding

피아트 크라이슬러 자동차(FCA) US는 지난 5월 스트레이어 대학(Strayer University)과 협력해 자사 대리점 딜러직 직원을 위한 대학 학비 지원 프로그램을 발표한 데 이어 최근, 교육 혜택을 확장해 직원뿐 아니라 직원들의 직계 가족에게도 제공하는 무료 대학 학위 과정인 딜러 프로그램(Degrees@Work, Degrees@Work Family)’을 런칭했습니다.

FCA US와 스트레이어 대학은 경영, 회계, 정보시스템 등의 다양한 학문 분야의 준학사, 학사, 석사 학위 과정을 제공할 예정이며 미국 전역에 있는 캠퍼스나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어 개인 스케줄에 맞는 유연한 학습이 가능할 것 같네요.

FCA US는 프로그램을 통해 능력 있는 인재 유입과 직원의 직무 역량 향상, 직원 가족들의 대학 학비 지불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뿐 아니라 이직률을 감소시켜 기업의 직원 유지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답니다


원문링크 goo.gl/Ngshjs



Revamping campus branding

고등교육 시장이 점점 치열해지면서 대학들은 캠퍼스 이미지 브랜딩에 관한 새로운 솔루션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4년 발표된 한 연구에서는 고등교육기관들이 전년보다 캠퍼스 브랜딩 및 마케팅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지요.

마케팅 관리 솔루션 기술 제공업체인 InMotionNow는 최근 자신의 고객인 몇몇 대학들의 캠퍼스 브랜딩과 마케팅 트렌드를 조사해 대학 브랜드 투자를 위한 4가지 핵심 요소를 확인했는데요.

대학들은 우수한 학생 유치의 압박으로 해외나 비전통적 학생 등 다양한 학생 유형에 접근할 필요가 있고, 대학뿐 아니라 산업계로부터 최고 수준의 교수진과 직원을 유치하기 위한 경쟁도 치열해졌습니다. 또한 기업 및 지역사회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기금 조성 확대 기회는 새로운 고객층 확보 및 커뮤니케이션 자원의 새로운 범주를 만들어 내고 있으며 일부 대학은 대중의 높은 관심을 받는 스포츠 브랜드의 보호와 홍보에 대한 압박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goo.gl/i7UAp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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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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