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icked universities in search of students are adding thousands of new majors

대학에서 학생들의 유치하기 위해 비전통적인 프로그램을 추가하고 있는데요. 프로그램 분야에는 힙합, 스포츠 커뮤니케이션과 비즈니스, 음식 연구, 맥주 발효, 평화 교육, 증상 연구와 같은 주제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대학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프로그램들이 사회경제적 추세와 관련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연방 자료에 따르면 대학의 70%가 인증서를 도입하고 있으며 2012년 이후 41,446개 정도의 대학 인증 프로그램이 추가됐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VFS2Sr


The Ultimate College Teaming Up in Houston

Houston에 위치한 2년제 및 4년제 ​​대학들이 학생 성공을 도모하고 졸업률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방안을 모색한다고 하는데요. Houston University System, Texas Southern University, Houston Community College System, Lone Star College System, San Jacinto College District, Wharton County Junior College, Victoria College, Mainland College는 Houston GPS라는 이니셔티브에 동참하기로 결정했다고 해요.

학생들의 대학 이전이 잦다는 것을 발견한 대학들은 Houston GPS에 참여하는 대학들 사이의 확장 경로를 만들고 Houston GPS는 대학 간 이동 과정을 용이하게 하며 학생들의 학위 경로를 간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하네요. 학생들에게 필요한 조정사항은 추가 수업이 아닌 공동요구모델을 구축하는 것이라고 해요.  


원문링크 : https://goo.gl/gRmyP7


How Artificial Intelligence Is Changing Teaching

인공지능의 사용은 대학 강의실에서 보편화 되고있으며, AI 지지자들은 글쓰기 기술부터 DNA 이론을 이해하는 것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인공지능이 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한편 AI 비판자들은 AI가 고등교육의 구조적 문제를 무너뜨리고 교육과 사생활에 대한 잠재적 위협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대학에서 인공지능 기술을 사용하여 과제를 세밀하게 조정하고, 학생 글쓰기를 분석하며 결과물을 확인하여 안내 메세지를 추천하는 등 학생들을 이해하고 학습 계획을 구성하는데 AI 기술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AI 시스템은 강사가 학생들과 개인적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시간을 더 많이 확보할 수 있게 하고 그룹 및 개별 활동 성과에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고 해요. 


원문링크 https://goo.gl/MBubgw


3 things to know about the students arriving on campus

Z세대가 캠퍼스에 진입함에 따라 온라인 선호도, 상호작용, 개인화된 접근 방식이 이들을 위한 고려사항이 되고 있는데요. Z세대는 이메일이나 전화보다 직접 대화를 선호하며, 디지털 채널에서 하나의 개인으로 인정받기를 원한다고 해요. 온라인 강좌 등록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고, 학생 10명 중 3명이 현재 대학에서 적어도 1과목 이상의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것으로 나타남에 따라 온라인 학습에 대한 선호는 교육에 대한 개인화된 접근 방식이 필요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하네요.

Z세대의 특성 고려시 핵심사항은 유연성에 있는데요. Z세대 학생들은 유연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자격증 및 학위 프로그램을 위한 교과목을 정리하거나 전공을 바꾸는 과정에서 기존 학점 이전 여부의 융통성을 높게 평가한다고 해요.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를 비교해보면, Z세대(14~23세)는 밀레니얼 세대(24~40세) 보다 더 많은 방법으로 기술에 관한 교육적 기대를 형성해왔는데요. Z세대 구성원들은 학습 방법으로써 영상을 상당히 선호하며 YouTube를 교사보다 우선하는 최고의 학습도구로 생각한다고 해요. 이들 세대는 미래 직업 전문성에 대한 수요가 높은 편이며, 다양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그룹이라고 하네요. 


원문링크 https://goo.gl/nvG3PD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