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light on Institutional Innovation: Muhlenberg College

Inside Higher Education에 따르면 소규모 교육기관 Muhlenberg College는 교습을 능숙하게 온라인으로 전환했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부서의 대표 및 교수진으로 구성된 25명의 특별 연구팀과 학생 단체는 약 4년 전 온라인 학습 옵션을 조사하기 시작했고 대학에 맞는 권고사항을 제시했다고 하네요. 연구팀은 대규모 온라인 공개강좌(MOOC)의 개발을 저해했는데요. 그 결과 2018년 여름, 대학은 19개의 온라인 강좌를 개설하고 각 강좌에는 최대 23명의 수강생이 있으며 대부분은 교양 과목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대학 관계자는 여름 학기 과정을 위해 다른 대학에 진학하는 학생들을 Muhlenberg 대학에 유치하기를 희망한다고 해요. 


원문링크 : https://goo.gl/hNr623


Helix Education Advances LMS for Competency-Based Education

학생 라이프 사이클 기술 서비스 분야에서 세계적인 공급업체 Helix Education은 Helix LMS 플랫폼을 발전시켜 대학에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역량 기반 교육(CBE, competency-based education) 모델은 고급 LMS 및 지원 서비스를 통해 대학은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으므로 동일한 설치과정을 통해 전통적인 방식과 역량 기반 교육 방식을 동시에 커리큘럼으로 제공한다고 해요.

Helix LMS는 학생들에게 직관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하며, 학생 개개인마다 지식의 기준을 설정하고 맞춤형 학습 계획을 수립할도록 사전 진단검사를 받게 하는데요. 학생들은 개인화된 교육을 받고, 학생 역량에 따른 평가를 받으며, 시스템으로부터 실시간 피드백을 받아 추가 작업이 필요한 영역을 찾아내 필요한 정보와 전반적인 진행상황을 보고 받는다고 합니다.

Helix LMS를 사용하는 교수진은 학습자 프로필에 접근하여 학생 성과, 활동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기록에 대한 세부 정보를 수집함으로써 교수자가 적절한 범위 내에서 LMS 애플리케이션을 맞춤화 할 수 있다고 해요. 실시간 분석 기능은 실행 가능한 권장사항을 제공기 때문에 교수진에게 정보 통찰을 위해 소요되는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성적 처리의 효율성을 통해 강사는 과정 전반에 걸쳐 다양한 단계에 있는 학생들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https://goo.gl/bAbdB6


Canvas Surpasses Blackboard Learn in US Market Share

학습관리시스템의 시장 점유율이 공개되면서 업계 분석가들에게 LMS 동향이 주목 받았는데요. 현재 Canvas는 미국 내 1,218개 기관에서 사용되고 있고, 뒤이어 Blackboard가 1,216개 기관에서 사용됨에 따라 Canvas가 시장 점유율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한편 Blackboard는 다른 기술 회사를 인수한 후 미국과 캐나다 시장의 약 70%를 점유했고 Canvas를 포함한 다른 회사들은 28%로 점유율이 하락했다고 보도하며, Blackboard 관계자들은 Canvas의 자료가 정확하지 않다고 언급했는데요. 다른 제품들을 통한 Blackboard의 도달 범위와 고등교육 기관에서 다른 회사들과의 협력을 반영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https://goo.gl/fLJFda


A College Prices Its Online Programs 60% Less

버클리음대(Berklee College of Music)는 오프라인 교육과정의 1/3정도의 금액으로 온라인 교육과정의 수강료를 유지하고 있고, 온·오프라인 학생 등록에 있어 모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학사 학위 온라인 수업료는 코스 당 $1,479(40코스 학위의 경우 약 $59,160)에서 코스 당 $1,497로 인상되지만, 학사 학위의 경우 전통적인 프로그램 수업료인 $171,520보다 60% 정도 저렴한 가격이라고 하네요. 지난 몇 년간 온라인 코스 수업료는 거의 동일하게 유지되는 반면 오프라인 과정의 수업료는 인상되었다고 해요.

작년 가을 온라인 학부 입학은 244건에서 1,138건으로 늘어났으며, 오프라인 캠퍼스 학부 입학은 2013년 4,090명에서 2017년 4,532명으로 증가했는데요. 온라인 학위는 임대료가 높은 도시에 거주하면서 저렴한 비용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온라인 프로그램은 학위를 추구하지 않았던 학생들의 등록률을 높이는데 기여한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https://goo.gl/BfXUAp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