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Facebook Still an Effective Marketing Tool for Higher Education?

광고에 활용가능한 소셜미디어는 인스타그램에서부터 페이스북, 트위터 그 이외의 더 많은 것들에 이르며, 대학들에게 광고의 잠재력은 엄청나다고 하는데요. 

고등교육에서 마케팅과 광고는 감소하고있는 입학 가능성이 있는 학생들의 인력풀을 위해 대학들이 계속해서 분투하면서 더욱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목표 청중을 유치하고, 유인하고, 참여하게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고등교육 기관에 절대적으로 필수인데요. 그것은 학교의 이야기와 위치를 전달하기 위해 소셜미디어를 사용하게 한다고 하는군요. 

소셜미디어는 즉각적으로 변화하고 진화하고 있는데요. 소셜미디어를 통해 입학 가능성이 있는 학생들이 들어오는 것이 고등교육 기관의 도전과제로 증명되면서, 페이스북은 우리 생활의 일부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학교에 대해 홍보하는 것은 절대 쉽지 않거나 어려운데요. 학교는 마케팅을 할 때 각각 분야에 대한 목표 청중과 다른 니즈, 동기, 근심 포인트, 그리고 도전 과제들을 확실히 이해해야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kY6jSD


5 Easy Steps for Creating an Engaging Online Course

두 명의 교육전문가 Salena Rabidoux와 Amy Rottman이 향상된 강의 경험뿐만 아니라 학생 성공을 촉진시키는 온라인 강의를 설계하기 위한 팁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 글에서는 교수 설계자 혹은 교육자들은 온라인 강의를 설계할 때, 다양한 측면을 고려해야 한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매력적인 온라인 강의를 만들기 위한 5가지 테마인 1) 준비(Be Prepared), 2) 간결함(Be Concise), 3) 혁신(Be Innovative), 4) 특별함(Be Unique), 5) 이용(Be Available)에 따라 온라인 강의 설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안내를 제공하고 있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5isU5U


These are the top 10 workforce skills students will need by 2020

오늘날의 인력은 점차 세계화 되어가고 있으며, 학생들은 동료들 사이에서 두드러지기 위해서 인적 역량의 축적을 필요로 하게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한 비영리 미래 연구소의 데이터에 따르면, 오늘날의 인력에 대한 6가지 변화 요인으로 노령인구의 증가, 스마트한 기계와 시스템의 증가, 컴퓨터화된 세상, 새로운 미디어 생태계, 구조화된 조직들, 그리고 전체적으로 연결된 세상이 있다고 하네요. 

또한 이러한 6가지 요인으로 인해 고용주들이 2020년에 추구하게 될 새롭고 특별한 10가지 역량으로는 센스 메이킹, 사회적 지능, 새롭고 적응적인 사고, 다문화역량, 컴퓨터적인 사고, 새로운 미디어 문해력, 초학문, 설계 사고방식, 인지적인 업무량 관리, 그리고 가상의 협력이 있다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e9XnkH


Study: Online Students Want Interaction, Community

Learning House와 Aslanian Market Research가 온라인 학생들에 대해 연구한 올 해 조사에서는 온라인 학생들은 수강 동료들 및 교육자들과의 상호작용을 희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학생들은 구매자의 후회(Buyer’s Remorse)를 경험하고, 모바일 장치의 헤비 유저들이 많으며, 더 많은 학교를 탐색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역량 기반 교육에 높은 흥미를 갖고 있었다고 하네요. 또 커리어 서비스를 중요하게 여기고, 가격이 기관 선택시 고려 요인이긴 하지만 유일한 요인은 아닌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는군요. 

온라인 학습은 더 이상 새로운 것이 아니며, 온라인 학생들은 영리한 소비자가 되고있다고 하는데요. 유연성과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다고 하네요. 기관들은 적절한 프로그램을, 적절한 가격에, 적절한 양식으로, 그리고 커리어에 대한 야망을 학생들이 성취할 수 있도록 돕는 환영하는 커뮤니티를 만들 준비가 되어 있는 적절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Nv2jyq


University of Michigan Commercializes Gameful Learning Tool

미시간 대학교에서는 경쟁, 배지, 잠금해제와 같은 게임적인 요소를 사용하며 학생들의 강의의 진행을 돕는 소프트웨어 GradeCraft를 개발했는데요. 학생들은 GradeCraft의 “Grade Predictor” 도구를 통해 학습 목표를 향한 개인화된 경로를 계획하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군요.  

미시간 대학교에서는 이  게임적 교육용 도구(gameful instructional tool)를 미국 전역의 K-12 학교들과 대학들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상업화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C5yMjx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7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7.07.10
2017년 7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7.07.03
2017년 6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7.06.19
2017년 6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7.06.12
2017년 6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7.06.05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

3 Ways Technology Is Changing Studying

많은 대학생들이 과학기술과 디지털 도구들을 사용해 학습을 하는데요. 최근 McGraw-Hill Education의 조사에 따르면 81%의 학생들은 디지털 도구들이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대답했고, 82%는 랩탑이나 태블릿 등이 공부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대답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는군요.

과학기술이 대학생들의 학습 경험을 재형성하는 3가지 방식으로 도서관의 최첨단 협력 센터화, 디지털 도구로 인한 필기의 간소화, 그리고 모바일 앱을 통한 유연한 학습이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4dH1u2


IBM Community College Partnerships Support Next-Gen IT Training

IBM은 미국 전역의 커뮤니티 컬리지와 학생들이 뉴 칼라(New-Collar)의 커리어 기회를 준비하도록 돕기 위한 파트너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차세대 IT 역량들을 위한 커리큘럼 설계를 위해 참여 기관들과 협력할 것이고, 커뮤니티 컬리지 학생들에게 인턴십과 견습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IBM에 이 학생들을 고용할 것이라고 하는군요.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학생들과 졸업생들에게 시장성 높은 직업들을 위해 경쟁하고, 이것들을 획득하기 위한 준비를 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jHzyZs


Building a Bridge from 21st Century Learners to 21st Century Earners

밀레니엄 세대들은 이전 세대와는 크게 다르고 보다 더 분열된 직업 환경에 직면하게 되며, 그들이 40세가 될 때 까지 10명에서 15명의 고용주들을 위해 일할 가능성이 높다고 하는데요. 현재와 미래의 취업자들은 기업가 정신과 같은 역량들을 개발해야할 것이라고 하는군요.

Matchbook Learning의 창립자이나 CEO인 Sajan George는 역량 기반 학습을 강조하며, 이것이 21세기 학습자의 역량이라고 주장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Chzzdn


Gamification all set to boost online education

게이미피케이션은 게임이 아닌 상황들에서의 재미, 협력, 경쟁, 그리고 보상이라는 게임 메카니즘의 실천을 의미하는데요. 게이미피케이션을 위한 교육의 세계 시장은 2020년까지 1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된다고 하는군요. 

인도에서 추후 4년 동안 온라인 교육이 ‘게이미피케이션’ 이라는 문구로 구체화될 것이라고 하네요. 또한 구글(Google)의 최근 조사에서 분명하게 나타난 바에 따르면, 그 과정은 학생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가르침 받는 방식을 극적으로 변화시킬 것이라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ZqJiii


Is Online Ed Missing the Mark?

브루킹스 연구소의 보고서에서는 온라인 교육이 빠르게 확산되긴 했지만 이것이 고등교육에 대한 준비가 잘 되지 않은, 이미 위험한 상태에 있는 학생들에게 효과적인가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연구 결과, 전통적인 대학에 대해 준비가 잘 되지 않은 학생들은 온라인 강의에도 가장 준비가 덜 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는군요. 낮은 수행을 보이는 학생들은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는 것이 더 높은 중도 포기율 및 낮은 성적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연구는 온라인 강의들 사이의 부정적인 연결이 더 낮은 수행을 하는 학생들에게서 집중되어 있음을 발견했는데요. 하지만 여전히, 연구자들은 온라인 교육의 끝을 촉구하고 있지는 않고 있습니다. 온라인 강의들은 직접적인 강의를 수강할 기회나 성향을 갖고 있지 못한 학생들에게 접근성을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이제는 이 강의들이 단순한 접근성을 어떻게 제공할 것인가 아닌 더 나은 학습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가하는 변화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WSkxVA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7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7.07.03
2017년 6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06.26
2017년 6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7.06.12
2017년 6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7.06.05
2017년 5월 5째주 교육동향  (0) 2017.05.29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

Opinion: New programs are killing colleges and universities

새로운 프로그램을 계획하기 위한 테이블에서의 대화는 종종 “수요(demand)”라는 단어에 따라 결정되는데요. 고용주들의 요구는 일반적으로 첫 번째로 언급되고, 학생들의 요구 또한 받아들여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수요가 많은 프로그램들이 기관을 지역 경제의 핵심으로 만드는 대신에, 때로는 기관을 실패로 이끌기도 한다고 하는군요.

수요가 많은 프로그램들의 개발과 유지는 1) 준비되지 않은 학생 집단, 2) 교수진의 요구사항들을 충족시키는데 있어서의 어려움을 이유로 가치보다는 도전과제들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수요가 많은 프로그램들을 합리적으로 시행하기 위한 방법으로 기존의 프로그램들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76hLGc


Faculty: 6 social assignments for online students

많은 교육자들은 학생들이 미루는 것을 멈추고 과제를 하도록 격려하고, 동기부여하는 과제들과 프로젝트들을 찾기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쉽게 맞춤형으로 만들 수 있으며, 학생들이 흥미를 갖고, 동기부여될 수 있을 온라인 과제에 대한 몇가지의 아이디어들이 있다고 하네요. 또한 이 과제들은 그들이 다양한 역량들과 능력들을 한꺼번에 검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동시에, 여러 다른 전공에 적용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온라인 학생들을 위한 과제로 사진 온라인 과제, 인터뷰 온라인 과제, 관찰 온라인 과제, 1분 담화 페이퍼 온라인 과제, 동료 피드백 온라인 과제, 그룹 활동 온라인 과제를 소개하고 있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9ivuVt


With Innovation, Colleges Fill the Skills Gap

조사에 따르면, 종종 직원들에게 요구되는 직업적 역량과 직원들이 소유한 실제 역량에서의 차이를 정의하는 격차(gap)가 깊은 것으로 나타나는데요. 

대학에서 가르치는 최신 역량의 수준에 한탄하는 일들이 장기간동안 계속되고 있지만, 어느 누구도 고용주들의 요구들을 충족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을 중요성하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그러나 브루킹스 연구소의 경제학자인 Gary Burtless에 따르면, 몇몇 기관들은 계속해서 동향을 파악하고, 지역의 고용주들에게 귀기울이고, 그들의 요구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하는데요.

케이스 웨스턴 리저브 대학교, 뉴욕 주립 대학교의 자격증명서 프로그램, 캘리포니아 공대와 베이스 11 등의 사례를 통해 혁신과 공동의 프로그램의 요구들이 전통적인 접근 방식들과 고등교육에 대한 관점에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알 수 있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qnNuCZ


How universities can use big data to land grads careers

기관들은 프로그램들을 노동자들의 니즈에 더 잘 맞추고, 시장에 대응하여 학업 프로그램들을 변화시키거나 조정하기 위해 경제 시장과 직업 시장에서 이용가능한 많은 실시간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훈련과 교육을 노동자들의 니즈에 맞추고, 예측하는 것은 프로그램에 대한 학생들의 수요를 증가시키는 것을 통해 졸업생들의 커리어를 성공으로 이끌 수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mbJ56V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6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06.26
2017년 6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7.06.19
2017년 6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7.06.05
2017년 5월 5째주 교육동향  (0) 2017.05.29
2017년 5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05.22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

Most Experts Predict a "Mix of Models" for Future of Ed

퓨 리서치 센터(Pew Research Center)와 엘론 대학교(Elon University)는 보고서에서 많은 고등교육, 과학기술, 정책, 그리고 연구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10년 후, 미래의 직업을 수행하기위해 필요할 역량들을 많은 노동자들에게 성공적으로 훈련시킬 수 있는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들과 훈련 프로그램들의 등장을 보게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에 대해 질문했는데요.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이 질문에 대해 많은 노동자들이 필요로하게 될 역량을 훈련시킬 수 있는 새로운 종류의 강의를 포함하는 직무 훈련의 미래를 예측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7I5Iid


4 Things to Consider When Teaching Digital Literacy to College Students

대학들과 비전통적인 고등교육 제공자들은 학생들에게 교육과 훈련의 공급을 도울 수 있는 혁신으로 소득-공유 합의(Income-share agreementsl; ISA)를 실험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소득-공유 합의는 간단하게 설명하면 학생들이 등록금의 전부 혹은 일부를 포기하는 대신 졸업 후 해당년도 동안 소득의 일정부분을 상환하는데 동의하여 대출을 대체하는 것을 이야기한다고 하네요.

퍼듀 대학교(Purdue University)나 MissionU는 이러한 접근방식을 기초로 하는 재정 지원 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mqhio7


Credits Up With 15 to Finish

인디애나의 “15 to Finish”는 학생들의 졸업을 위한 시간을 줄이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학생들에게 재정적인 지원을 유지하기 위해 적어도 1년에 30학점 혹은 한 학기에 15학점을 수강하도록 요청한다고 하는데요. 

이 이니셔티브의 효과를 확인한 새로운 분석 결과, 재정적인 인센티브가 더 클수록, 학생들은 부정적인 영향이 거의 없이 풀타임 강의를 수강할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ek1qzb


Degree Plus?

유타 대학교가 “Degree Plus” 라는 새로운 자격증명서 프로그램을 소개했는데요. 자격증명서들은 종종 나이 든 성인들이 학업으로 되돌아가고 그들의 역량 세트의 다양화를 추구하는데 적합하도록 맞추어져있지만, 유타 대학교는 최근 주로 인문학과 사회 과학 분야의 리버럴 아츠 졸업자들에게 집중해왔다고 하는군요. 

리버럴 아츠 배경을 가진 학생들은 장래의 고용주들에게 있어 더 매력적이고, 어쩌면 새로운 분야에 대한 소개를 가능하게할 과학기술적 역량들을 학습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2017년 가을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영업, 콘텐츠 마케팅, 교육 설계, 데이터 분석 그리고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포함하는 수요가 많은 영역들의 커리어에 필요한 역량들을 가르치는데 초점을 맞춘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qCRbyA


5 ways to use predictive analytics in an ethical manner

교육 기관들의 데이터 사용의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많은 기관들이 예측 분석이 학생들의 채용과 유지를 세밀하게 조정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임을 발견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학생 데이터의 사용에 대한 윤리적인 관습이 없기 때문에 학생과 기관들을 돕는 대신에 학생들의 학업 과정에 지장을 줄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예측 분석을 윤리적 방식으로 사용하기 위한 5가지 방법으로 1) 비전과 계획을 세워라, 2) 지지적인 인프라를 구축해라, 3) 반드시 데이터를 적절하게 사용하도록 해라, 4) 선입견을 방지하는 예측 분석 모델과 알고리즘을 설계해라, 5) 신중한 개입을 통해 기관의 목표를 충족시키고, 학생들의 결과를 향상시켜라가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lxsGJa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6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7.06.19
2017년 6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7.06.12
2017년 5월 5째주 교육동향  (0) 2017.05.29
2017년 5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05.22
2017년 5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7.05.15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