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Universities Receive Grants to Implement Adaptive Learning at Scale

애리조나 주립 대학교, 콜로라도 주립 대학교, 조지아 주립 대학교 등 미국 공립 대학 협회(the Association of Public and Land-grant Universities; APLU)에 속한 7개 대학이 높은 수준의 적응적 코스웨어의 채택을 통해 개인화 학습을 추구하고 학부생 교육을 향상시키기 위한 3년 동안의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적응적인 코스웨어 보조금 프로그램(Adaptive Courseware Grant Program)의 일부로 the Bill & Melinda Gates Foundation으로부터 각 학교당 $515,000씩 지원을 받게 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qsHWPh


Learning Out Loud: Make Online Courses Meaningful and Accessible

듣고 말하는 기술을 발달시키는 것은 학생들의 고등 교육 경험에 있어서 필수적인 요소이지만 온라인 수업에서의 대부분의 활동들이 읽는 것과 쓰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소리내어 학습하는 것은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발달 이상으로 확대되고, 학생들에게 다른 사람과 구두로 이야기할 것을 요구하는 비동시적이고 다양한 학습 환경은 학습의 사회적 요소와 정서적 요소를 향상시킨다고 하네요. 또한 교육 기관들은 말하면서 학습하도록 돕는 도구로 학생들을 가르치도록 장려해야하고 이러한 도구들과 콘텐츠는 반드시 듣는데 어려움이 있고, 시력 장애가 있는 학생들을 포함한  모든 학습자가 이용할 수 있어야한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goo.gl/2ZYrno


5 key points to consider when developing a mobile app for university students

학교는 모바일 앱을 개발하려는 다양한 목적과 상관없이 개발을 시작하기 전에 몇가지 중요한 포인트들을 고려해야한다고 하는데요. 

1. 목표를 정확하게 설정했는가?, 2. 대학의 브랜드를 발전시키기 위해 앱을 사용하는가?, 3. 다른 대학에서 개발한 앱을 연구해 본적 있는가?, 4. 학교의 자원들을 고려해본적이 있는가?, 5. 학교에서 개발한 앱을 검사하는 방법에 대해 고려해 본 적이 있는가? 이 5가지 사항을 중요하게 고려해야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R3zaa5


Half of Online Students Would Not Opt for Live Courses

Learning House와 Aslanian Market Research는 교육 기관들이 온라인 강의를 듣는 학생들을 어떻게 만족시킬 수 있을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학부생과 대학원생 두 수준에서 곧 입학할 학생, 현재 다니고 있는 학생, 그리고 최근에 졸업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연례 조사를 실시해 왔다고 하는데요. 올해 조사에서는 1)온라인을 선호하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음 2)온라인 학생들의 연령이 어려지고 있음 3)온라인 과정을 선택하는데 있어 비용이 중요한 요소임 4)등록 속도가 우선 사항임 5)캠퍼스의 위치가 중요함 6)가장 인기 있는 분야는 비즈니스(Business)임 7)모바일은 입학과 교육 과정 전체에 퍼져있음 8)대안적인 자격 증명서는 흥미로운 것이지만,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았음과 같은 결과가 나타났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ar1Bx9


5 Ways that Higher Ed Learning Assessment is Changing

여전히 많은 대학 강의들이 중간고사, 기말고사, 그리고 몇 개의 과제들만으로 제공하는 직접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지만 고등 교육에서의 학습 평가 방식은 변화하고 있는데요. 고등 교육에서의 학습 평가 변화에 대해 1) 뒤바뀐 교실(The Inverted Classroom), 2) 피드백에 대한 연구(Research on Feedback),  3) 정보 혁명(The Information Revolution), 4) 피드백과 평가와 관련된 과학 기술(Feedback & Assessment Technologies), 5) 게임과 시뮬레이션(Games & Simulations) 이라는 5가지 항목으로 접근해볼 수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jCTa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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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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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and Why—We Can Improve the Future of Mobile Learning

과학 기술 향상으로 인한 모바일 장치 사용의 성장은 자연적으로 모바일 학습 패턴으로의 변화를 이끌었으며, 학생들은 지금 휴대 전화의 신호만 있으면 어디에서든 다양한 교육적 콘텐츠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이러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교실 및 교육에서 모바일 장치의 역할은 여전히 전체적으로 제한적입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진짜 모바일 러닝을 실현하기 위해 초점을 맞춰야 할 것에 대해 Varsity tutor의 창립자이자 CEO인 Chuck Cohn이 의견을 제시했는데요. 유연한 경험의 창조(The creation of flexible experiences), 장치들의 향상된 통합(Improved integration across devices), 교육자를 더 잘 지원하는 혁신(Innovation that better supports instructors), 일과 놀이의 집합점(The convergence of work and play)에 대해 이야기를 했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4LeFzN


5 revelations about higher ed based on their research projects

Hanover Trend Report에 따르면, 많은 교육 기관에서 실시하는 연구 프로젝트의 주제들이 대부분 학업 프로그램 관리에 초점이 맞춰져 있고, 300개 이상의 고등 교육 기관들이 의뢰한 1,000개 이상의 연구 보고서들은 고등 교육 기관의 연구들이 프로그램 관리, 특히 그 중에서도 새로운 프로그램 개발에 대해 다루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또한 연구 프로젝트들은 학업 프로그램 관리, 모집과 마케팅 전략들, 수익과 운영, 학생 성공과 유지, 그리고 커뮤니티와 졸업생 참여라는 주요 사항들에 대해서 고등 교육 산업의 미래 변화들을 예측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qJ4dnz


Alternative credentials now a must-have for traditional universities

미국의 대학 직업 평생 교육 위원회(University Professional and Continuing Education Association; UPCEA)와 Pearson이 190개 교육 기관을 대상으로, 미국의 컬리지들과 대학들의 대안적인 자격증명서 프로그램의 광범위한 수용과 사용을 발견하기 위한 연구를 실시했는데요. 조사에 참여한 고등 교육 기관들의 94%가 적어도 하나의 대안적인 자격증명서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절반 이상(64%)이 대안적인 자격증명서가 교육 기관의 미래에 중요한 전략이라고 응답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kKCgsG


Johns Hopkins Launches Mixed Modality Courses

존스 홉킨스 대학(Johns Hopkins University)의 AAP(Advanced Academic Programs)에서 생명 공학 석사 학위 프로그램의 일부인 생화학 강의와 생물 정보학 석사 학위 프로그램의 일부인 분자생물학 강의에 대해 현장에서의 학습과 온라인 학습이 결합된 형식의 혼합된 교수 모델을 사용하는 새로운 대학원 강의를 출시한다고 하는데요. 두 강의의 현장 강의 오는 가을 학기부터 Frederick Community College에 있는 지역내 고등교육센터인 Frederick Center for Research and Education in Science and Technology(CREST)에서  진행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W0mptA


A Recipe for Engagement

뉴욕 대학교의 상하이 캠퍼스에서는 12개의 다른 나라에 캠퍼스들과 아카데미 센터들을 가진 “글로벌 네트워크 대학(global network university)”이 되기 위한 NYU의 미션의 확장의 일부로 어떻게 중국의 학생들에게 온라인을 통해 교육 비디오를 전달할 수 있을지에 대한 실험을 했다고 하는데요. 

중국(뿐만아니라 다른 나라)의 학생들이 비디오들을 더 많이 보도록 하기 위해서는 언어에서의 문제, 위치에 따른 기술적인 어려움, 이외에도 문화적인 차이들을 고려해야 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ivx8s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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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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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MC launches app for the higher ed trends data

NMC가 Mirum Learning과 파트너십을 맺고, 대학과 컬리지의 전문가들에게 고등 교육 분야의 발전을 더 잘 알리기 위한 모바일 앱을 출시했습니다. 이 앱은 사용자들이 흥미를 갖고있는 구체적인 콘텐츠에 대해 탐색할 수 있도록 돕고, 더 이해하기 쉽고 어디서나 볼 수 있도록 이동성이 있는 보고서를 만들기 위해 설계되었다고 하는데요. 독자들이 과학 기술과 관련된 각각의 트렌드, 과제, 그리고 발전에 더 깊게 몰두 하도록 돕기 위한 비디오, 시각화 자료, 그리고 링크들이 보고서 앱 전체에 포함되어있다고 하네요. 또 앞으로는 학계 전반에 걸쳐 NMC의 연구의 영향력을 증폭시키기 위해서 the NMC Horizon Report의 모든 주요한 에디션들을 위한 앱을 생산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3NIOzv


Content analytics platform to help faculty with course content

Intellus Learning은 학습 플랫폼에 학생들이 디지털 강의 자료와 OER(Open Educational Resources)을 활용하고 있는지 교육자들의 이해를 돕기위한 콘텐츠 분석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하는데요. The Intellus platform은 즉각적으로 강의 디자인에 영향을 미치고 강의의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유용한 통찰력을 교육자들에게 제공하고, 구체적인 커리큘럼 목표와 학생들의 학습 선호도를 맞추기 위한 디지털 자산을 정확히 찾아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vL3ozp


Destiny Solutions Updates Non-Traditional Higher Ed Management Software

Destiny Solutions가 컬리지와 대학교들이 전문성 개발, 학점이 없는 성인 교육, 그리고 기업에서 후원하는 훈련과 같은 비전통적인 고등 교육 프로그램들을 관리하고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Destiny One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Destiny One에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에는 다른 나라의 학생들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언어 팩, 보안을 확인하는 과정 동안 신용카드 정보가 암호화된 상태로 유지되도록 하는 암호화된 신용카드 지불 옵션, 프로그램에 따라서 그룹 혹은 학생의 기록들이 함께 작용하게 하고, 학생들이 강의 섹션에 등록하게 하거나 혹은 설계된 이벤트들이 일어날 때 새롭게 자동화된 알림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도록 하는 서비스들, 지불(payments) 혹은 환불(funds) 관리 기능의 향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xbdqlz


For Students Taking Online Courses, a Completion Paradox

Online Learning and Student Outcomes in California’s Community Colleges에 대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많은 커뮤니티 컬리지 학생들이 대면 수업(face-to-face) 보다 온라인 수업에서 더욱 더 실패를 경험하기 쉽고, 온라인 강의들의 성적이 더 낮은 것으로 보여지지만 이것은 온라인 강의에 대한 한가지 측면에 불가하다고 합니다. 실제로 온라인 강의들은 실제로 학위 프로그램의 더 나은 이수율에 기여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적어도 한 가지의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는 커뮤니티 컬리지 학생들은 실제 강의실에서 진행되는 수업만 듣는 학생들 보다 학위를 취득할 가능성이 25%정도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난다고 하네요. 여기에는 많은 요인들이 연관되어 있지만 온라인의 편리함이 학위 프로그램을 지속하게하거나 그만 두게 하는 차이를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이러한 특징들을 온라인 패러독스(online paradox)라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goo.gl/LVGJhV


Communication Styles Don’t Affect MOOC Completion, Study Says

펜실베니아 주립 대학교(Pennsylvania State University)가 최근 수행한 연구 프로젝트에서는 MOOCs의 이수율을 향상시키기 위한 관점에서 커뮤니케이션의 다른 방식에 대해 조사했다고 하는데요. 이 연구에서는 커뮤니케이션 선호도를 기초로 다른 그룹에 학습자들을 나누는 것이 강의 이수율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결과가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즉, 커뮤니케이션 방식은 MOOC 이수율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하네요. 또한 연구자들은 이 연구 결과가 다른 문화, 연령 그룹, 성별, 그리고 교육 배경에 걸쳐 학생들의 학습 방법에 가치있고 필수적인 통찰력을 준다고 이야기하고 있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SXUDc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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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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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ra’s Koller: MOOCs Provide Lifelong Learning Opportunities

Coursera의 대표이자 공동 창립자인 Daphne Koller가 최근 Recode Decode 팟캐스트의 최신 에피소드를 통해 교육은 사람의 일생 동안 지속되어야 하고, 오늘날 디지털 경제는 전통적인 대학 학위 이상을 요구한다고 이야기했다고 하네요. 또한 Coursera의 현황 및 동향과 미래 교육과 직업 시장의 변화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 했고, 기업, 조직 내에서 커뮤니케이션, 협상, 팀워크, 리더십 등을 활성화할 수 있는 능력인 soft skill의 중요성을 강조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z926J7


U Michigan MIDAS Program Backs Student Success Research

미시간 대학교는 교비로 The Mischigan Institute for Data Science(MIDAS)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가운데, 최근 학생성공에 대한 탐구에 대한 새로운 연구 프로젝트를 지원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전공의 교수진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다학제적 프로젝트라고 하는데요. 해당 연구들에서는 가치, 믿음, 흥미, 행동 그리고 배경과 학교에서의 성공 혹은 전체적인 행복감과 같은 학생 개인적인 특성(attributes) 사이의 관계를 조사하고, 글로 표현된 학생들의 작품이나 다양한 데이터를 통해 학생성공을 위한 전체적인 모델을 만들고자 시도하고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Hd3yyo


New micro-learning platform aims to help young professionals

글로벌 코칭 기업인 Speakeasy는 전도 유망한 직장인/전문가들(professionals)의 학습 요구(learning needs)를 충족시키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온라인, 마이크로 학습 포털, SelfLink.com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SelfLink의 마이크로 학습 비디오(micro-learning videos)들은 학습자들이 회사에 실제로 기여하도록 만들기 위해 직업적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수준을 필요한 수준(요구 수준)까지 빠르게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하는데요. 강의 세트는 연결, 영향력 부터 에너지, 목소리, 신체, 전달, 시각 자료, 이미지, 전화 회의에 이르기까지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발전시키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요소들에 대한 학습과 코칭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BsS5EH


New partnership to create low-cost, alternative pathway to college credit

엑셀시어 컬리지(Excelsior College)는 센게이지 러닝(Cengage Learning)과 협력해 대학 학점 취득을 위한 혁신적이고, 비용도 적게 드는 대안적인 경로를 만들 것이라고 발표했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Learning Objects Difference Engine 플랫폼을 기반으로 온라인으로 제공되고, 형사 행정학(criminal justice)과 MBA 학위 과정에서 운영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학생들은 낮은 비용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시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학생에게 학점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3ra0R0


Adaptive Learning Technologies Prove Effective, Report Says

SRI Education에서 “적응적인 코스웍의 초기 시행으로부터의 교훈(Lessons Learned from Early Implementation of Adaptive Coursework)”이라는 주제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적응적인 학습 기술 사용이 학생들의 성적이나 시험 점수를 향상시키진 않을 것이고, 오직 학생들의 동기 부여와 끈기를 통해서 높은 성적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네요. 하지만 적응적 기술은 학생들이 더 상호작용적인 코스웍과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의미있는 방식으로 참여하게 하고, 학생에게 성공에 대한 틀을 제공하도록 돕는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goo.gl/z926J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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