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edIn Expands Its Learning Library

Microsoft 소유의 구인구직 소셜플랫폼 LinkedIn이 고등교육 및 기업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Harvard Business Publishing을 포함한 다른 공급업체와 제휴해 콘텐츠를 처음으로 자체 제작해 LinkedIn Learning 플랫폼을 통해 공유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LinkedIn Learning은 지난 18개월 동안 기업, 정부 기관, 대학의 직원 및 학생에게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구독 동의를 얻은 후 자체 교육 플랫폼에 콘텐츠를 추가하도록 했는데요. 구독에 동의한 직원 및 학생들은 13,000여 개의  LinkedIn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고 해요. LinkedIn Learning은 5개의 공급업체와 고객이 독립적으로 구독 계약을 체결한 후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goo.gl/BY5g5P


In Prime Position

전자상거래 거대기업 Amazon은 새로운 본부 ‘HQ2’의 장소를 Long Island City(in Queens, New York)와 Arlington County(Virginia) 총 2곳으로 공식 지정했다고 합니다. 새로운 본부 이전은 New York City와 Washington D.C.의 고등교육 네트워크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며, 두 도시의 대표는 지역 대학들이 새로운 본부에 근접하다는 장점으로 많은 혜택을 기대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본부 이전은 기술 분야에서 두 도시에 각각 25,0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네요.

본부 부지 선발과정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선정된 도시에 근로자 증가와 주택 공급, 운송 인프라, 기타 도전 과제들을 관리할 수 있도록 우수한 기술 인재를 보급하는 것이 중요한 사항이었다고 해요. 회사는 선발과정에서 인재 파이프 라인을 확보하기 위해 대학들에 대한 접근성을 중요하게 고려했다고 합니다.

새로운 본부 선정으로 일부 대학들은 변화에 대응하고 있으며, 버지니아 공대는 새로운 아마존 본사 소재지 인근 버지니아 주 알렉산드리아 지역에 10억 달러 규모 및 100만 평방피트의 기술 중심 대학원 캠퍼스를 건설할 계획이라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원문링크 : https://goo.gl/ZNaNRb


Announcing “AI for Everyone”: a new course from deeplearning.ai

Coursera의 공동 설립자 Andrew Ng는 AI를 보급화하기 위해 비기술 비즈니스 관계자를 위한 ‘AI for Everyone’ 프로그램을 2019년부터 온라인 학습 플랫폼에서 제공한다고 해요. 

Ng는 엔지니어 및 데이터 과학자는 AI의 기술적인 세부사항을 처리할 수 ​​있지만, 각 산업계 전반에서는 조직 내부에서 AI의 머신러닝 및 심층학습을 위한 응용프로그램을 수행하는 작업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이를 위해 기술 분야 관계자가 아닌 비기술 산업계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AI 기술을 이해하고 지속 가능한 AI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교육 리소스의 역할을 수행하고자 한다고 하네요.

Ng는 지역사회와 기업에 AI를 활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리더, 매니저, 판매 및 마케팅 전문가, 금융가, 디자이너 등이 각 분야에 AI를 적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원문링크 https://goo.gl/47rzv1


How online courseware boosted student engagement at Kennesaw State University

대학들은 학생들에게 교과서를 흥미롭고 의미있게 만드는 도전에 직면해있습니다. 이 문제는 수업에서 학생들의 참여가 부족해 학생 유지율 및 졸업율이 감소하는 문제와 관련있음 

Kennesaw State University는 학생들이 필수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이수하지 못하면 학생들의 대학 생활 지속에 방해가 될 수 있음을 인지함. 대학은 코스를 손상시키지 않는 선에서 학생 실패율을 낮추기 위한 노력으로, 학생들이 교과서 대신 첨단기술을 갖춘 온라인 학습 교재로 대체하기로 결정함

KSU 교수진과 Perceivant의 2년 동안의 파트너십으로 학생 실패율이 25% 감소했으며, 주목할 만한 점은 가장 높은 학생 실패율을 보이던 코스에서 학생 실패율이 55% 감소함. 사용자 맞춤식 콘텐츠, 사용 편의성, 접근성과 연계된 대화형 교육 기술을 사용하면 학업 과정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학생 실패율을 낮추는데 효과적이라는 것이 입증됨 


원문링크 https://goo.gl/BR8RRH


The future includes good (human) teachers

뉴스 앵커가 로봇으로 대체되고 있는 세상에서 인간만이 제공할 수 있는 수준의 사고력을 학생들에게 양성하기 위해 교사들이 필요할 것이라는 예상 때문에 교사라는 직업이 안전하다는 인식이 있을 수 있는데요.

공교육은 변화하는 세계에 적응하고 있으며, 기술은 이미 MOOC, 컴퓨터 프로그램 형태로 교육에 영향을 미치고 있고, 복잡한 강의실 환경에서 학생들에게 개인화된 교육을 단 한 명의 교사가 제공하는 것은 불가능한 방식이라고 합니다. 오하이오 주의 ‘Electronic Classroom of Tomorrow’는 교육 기술에 지나치게 많이 의존해 전자 교육의 실패 위험성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해요.

변화하는 사회에서 교사는 학생들에게 비판적 사고, 의사소통, 협업, 문제 해결, 기업가 정신과 같은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을 로봇을 사용하는 세상에 준비시켜야 한다고 하네요. 정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세상에서, 교육은 실제로는 배우는 것 이상의 지식을 구성해야 하고, 지식은 추출하는 것이 아니라 인간과 기계를 구분하여 구성하는 것에 쓰여야 한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goo.gl/tr5fV7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