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Alexa, Should We Bring Virtual Assistants to Campus? These Colleges Gave Them a Shot

Georgia Institute of Technology, Northeastern University, Arizona State University는 캠퍼스 학생들에게 캠퍼스 내 건물정보, 식사시간, 운영시간 등에 관한 질문에 응답할 수 있도록 포켓 모양의 음성 인식 장치 Echo Dots를 학생들에게 제공했는데요. 개발자들은 Alexa에게 기본적인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능력을 최초 부여하고, Arizona State University에서 제공하는 캠퍼스 일정 및 행사에 관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기술은 Alexa 사용자들이 추가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해요.

학생들은 처음에 일정을 장치에 저장하는 법을 배우고, 이후 날씨에 관한 정보를 듣거나 가족들과 연락 수단으로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Alexa를 통해 건물 운영시간, 시험기간과 같은 캠퍼스 및 학과 학사 정보에 관한 일반적인 안내가 가능하며, 학생들이 개인화된 응답을 요구함에 따라 학생 개인별 시험 점수, 과제 마감일 등을 안내할 수도 있으며 강의가 끝난 후 보충 오디오를 제공해 강의 내용을 강화하기도 한다고 해요. 이는 기존 Chatbot,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의 확장으로 볼 수 있으며, 혼잡한 학생 모집 시장에서 기술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goo.gl/kWe3w4


It’s time to expand online legal education

최근 미국 변호사 협회(ABA, American Bar Association)에서 로스쿨의 온라인 개설 학점을 확대하자는 제안이 있었는데요. 현재 ABA Standard 306은 로스쿨에서 온라인 교육 허용 학점이 15학점에 미치지 못한다고 해요. 로스쿨을 졸업하는데 학생들이 일반적으로 필요한 학점은 86~90학점이며, 로스쿨에서는 학생들이 1학년을 마칠 때까지 온라인 학점 이수를 제한하고 있다고 하네요. 수정 ABA Standard 306은 로스쿨이 현재 제공하는 온라인 학점의 허용범위를 2배로 늘리면서 온라인 상에서 28~30학점을 이수할 수 있으며, 1학년은 최대 온라인으로 10학점까지 이수할 수 있다고 해요. 법안은 8월 초 ABA 총회를 통해 통과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문링크 : https://goo.gl/QBNiqK


How New Classrooms Can Help Professors Think More Deeply About Teaching

대학은 협업과 탐구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기존 공간을 재배치하거나 새로운 시설을 건설함으로써 새로운 교실 형태를 개발한다고 하는데요. 교수진이 교실형태를 설계하도록 돕고 학생들이 그룹 토론하거나 작업할 수 있도록 공간을 재구성하는 변화가 캠퍼스에서 점점 많아지고 있다고 해요. St. Edward's University에서는 학습공간관리자가 교수들이 교수법을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효율적인 공간 설계에 도움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https://goo.gl/Qbi8Sb


How one college is raising part-time student retention

Bunker Hill Community College는 시간제 학생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학습공동체에 대한 새로운 방식을 도입했다고 하는데요. Center for American Progress의 발표에 따르면 대학들은 시간제 학생들에게 전통적인 대학 경험의 많은 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시간제 학생의 37%만이 6년 이내에 학위를 취득하고, 커뮤니티 칼리지의 75%가 시간제 학생으로 구성된다고 하네요.

Bunker Hill 학습공동체에 참여하는 시간제 학생들의 과정 이수율이 정규 학생들의 졸업률보다 높게 나타났으며, 학생들이 파트타임제로 학교에 등록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학습공동체 운영은 이점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해요.

학습 공동체에는 학문적으로 준비가 부족한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학생들은 매 학기마다 상호작용을 촉진하는 커뮤니티 학습, 세미나 스케줄링 등 다양한 학습 공동체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https://goo.gl/vjw1ey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