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ing and Matching Cal State Online Courses -- Free

캘리포니아 주립대학 시스템은 새로운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학생들이 23개 대학 내의 모든 온라인 강좌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정책을 광범위하게 추진하여 학생들이 매 학기마다 하나의 무료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도록 한다고 하네요. 2013년부터 학생들에게 다른 대학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허용해왔으나 현재, 한 학기를 마치고, 12학점을 이수했으며, GPA 2.0 이상이고, 풀타임 학사 등록한 학생들에 한해 제공한다고 해요.

캘리포니아 주립대학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는 학생들이 강좌가 자신에게 적합한지 확인하는데 도움이 되는 자가테스트를 공개했으며, 데이터베이스는 학생들이 강의에 접근하는 것을 쉽게 만들고, 시스템 관리자는 소셜 미디어 및 다양한 시스템 웹 사이트를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각 학생의 개별 포털은 데이터베이스와 연결되며 캠퍼스 관리자들은 시스템 사용법에 대한 교육 훈련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원문링크 : https://goo.gl/t1zHhg


Keeping Online Courses Fresh: Valuable, but Costly

온라인 학습을 제공하는 대학들은 자료 및 기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교과과정을 업데이트 해야하며 이 과정은 복잡하고 많은 비용이 소요된다고 하네요. 새로운 보고서에서는 온라인 강좌가 자립적이지 못하며 주기적으로 업그레이드 해야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강좌 투자수익률(ROI)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살펴봤는데요.

보고서에서는 소수의 대학들만이 온라인 강좌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질적으로 보장된 강좌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치학, 정보기술과 같은 일부 강좌의 경우 급변하는 강의 내용과 디지털 기술에 따라 기존 강좌가 쓸모없어 새로운 강좌 제작이 요구된다는 지적입니다.


원문링크 : https://goo.gl/ruCsJP


Universities Partner with Cities to Boost Budgets for Technology Projects

학생들을 위한 새로운 첨단 기술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대학과 지역사회가 협력하여 파트너십을 맺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University of California, Davis(UC Davis)와 Sacramento 시는 디지털 호기심을 자극하는 교육시설이자 놀이공간인 Aggie Square 설립을 발표했다고 하네요. Georgia Institute of Technology와 Atlanta 시도 파트너십을 맺어 Technology Square 센터를 설립하고 Google Cloud for Startups과 Microsoft for Startups을 지원한다고 해요.

도시와 대학의 파트너십을 연결하는 방법에는 교육 지원 회사 MetroLab Network를 통해 연결 경로를 제공받는 방법이 있으며 이를 통해 도시 기술 기반 프로젝트를 고안한다고 합니다. New Jersey Institute of Technology와 Newark 시는 MetroLab Network가 제공하는 경로를 이용해 대학 캠퍼스 및 도시 전역에 스마트 시티 기술을 도입하고 IBM, Panasonic 등 후원 기업이 제공하는 도구를 활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https://goo.gl/oDirAf


9 things your online learning program should know about students

온라인 학습을 고려하는 학생 1,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Learning House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학생들이 온라인 교육기관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수업료라고 하는데요. 조사 대상 학생 중 74%는 경력상의 이유로 온라인 강좌에 등록했으며, 온라인 학습이 학생들의 이력사항에 널리 이용됨에 따라 온라인 교육의 주요 경향을 파악하는 데이터로 활용된다고 해요.

온라인 학습에서 학생들이 고려하는 사항에는 1) 프로그램이 모바일 친화적인지와 2) 취업 서비스를 제공하는지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고 해요. 3) 설문조사에 응한 86%의 학생들은 온라인을 통해 취득한 학위의 가치가 자신이 지불한 금액과 동일하거나 초과한다고 생각하며, 4)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이 다양해지고 5) 학생들은 학위 취득에 필요한 비용과 시간을 줄이고자 한다고 합니다. 6) 동료 간의 상호 작용은 온라인 상에서 학생들의 성공과 많은 관련이 있으며, 7) 온라인 학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및 광고 접근법이 필요하다고 해요. 8) 온라인 학위의 가치는 등록금 그 이상을 의미하고 9) 응답 학생의 약 60%는 온라인 학습의 편리성이 전통적인 캠퍼스 대신 온라인 학습을 선택하는 요인이라고 지적하네요. 


원문링크 https://goo.gl/vLRtBT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