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companies step up to train workers in rapidly changing technologies, can universities keep up?

실리콘밸리 외부를 포함하는 사업체들이 직원들에게 전문화된 컴퓨터, 엔지니어링, 그리고 과학기술 역량을 갖고도록 요구하면서, 21세기 직업들을 위한 훈련을 제공하기 위해 대안적인 교육 프로그램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애플(Apple)의 공동 창립자인 Steve Woz Wozniak은 최근에 STEM 학생들과 그 학생들을 최종적으로 고용할 기업들에 초점을 맞춘 온라인 학습 플랫폼을 시작할 Woz U의 출시를 발표했다고 하는군요. 제안된 Woz U Accelerator는 가장 잘하고, 가장 뛰어난 학생이 스타트업 기업들이나 상품의 제조를 위해 협력하고 노력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q8PpLG


Degrees and Certificates Rise in U.S., but Not Fast Enough

미국은 재능에 대한 급박하고 증가하는 수요에 직면해 있는데요. 그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더 많은 사람들이 대학 학위, 일과 관련된 자격증명서, 산업 분야의 증명서와 다른 수준 높은 자격증명서를 취득해야한다고 하는군요.

Lumina Foundation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에서의 교육적 성취 수준은 2016년에 계속해서 성장했지만, 증가 속도는 미국을 재단과 많은 주의 2025년까지 가치있는 학위나 자격증명서를 가진 성인들을 60%이상 갖는 목표에 맞추기 위한 궤도에 올려 놓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cCVRKg


Teaching assistant robots will reinvent academia

은행원, 호텔의 리셉셔니스트 그리고 조립 라인의 노동자들은 역할이 사실상 구조화 되어있고 반복적이기 때문에, 결국 과학기술에 의해 대체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한 교육 전문가는 로봇 튜터에 대한 성공적인 실험은 대학들이 어떤 역할이 인공지능에 의해 대체되지 않을지에 대해 질문하도록 장려해야한다고 주장하고 있네요.

대학들은 제도적으로 단기적인 불확실성에 직면하여 그들의 장기 계획을 고려할 필요가 있는데요. 새 건물과 수준 높은 직원들은 현재 "왜 우리와 공부하는가?"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의 중심이 되고있다고 하네요. 인공지능이나 로봇의 지원을 받는 원격 학습이 아주 적은 비용으로 유사한 지식을 제공할 때, 새로운 건물과 훌륭한 직원들이 그만큼 계속 주목을 받을 수 있을지는 의문의 여지가 있다고 하는군요. 강의실에서 교수들은 인공지능이 다룰 수 없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7em8qT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