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ing an Impact in Online Courses

교육자들은 더욱 역동적인 온라인 강의 경험들을 만들기 위해 강의실에서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된 매우 영향력 있는 실습들에 의존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난 금요일(1/26) 개최된 미국 대학 협회의 컨퍼런스 동안, 세 명의 교육자들은 그들의 온라인 강의실에서 채택된, 형식적인 녹화된 강의들과 퀴즈들 이상의 강의 경험을 향상시키는 실습들에 대한 통찰을 제공했다고 하네요.

교육자들은 글쓰기 집중적인 환경을 만들어 학생들이 자료들을 더 깊게 처리하고, 더 쉽게 회상하도록 돕기도 하고, 기관의 다양한 분야의 관계자들 캡스톤 강의의 온라인 버전을 만들기 위해 협력하는 등의 노력을 했다고 밝혔다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r6ovN7


Studying online: seven ways to stay motivated

집에서의 학습은 많은 훌륭한 장점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학생들은 근무 시간에 거의 모든 유연성을 가지고 있고, 원하지 않으면 잠옷을 갈아입지 않고, 원할때는 언제든지 간식을 먹을 수 있고, 더 중요한 것은 일을 하거나 여행과 같은 다른 활동을 추구할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원격 학습자들은 학습 내용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오프라인 상태여야 한다고 하네요. 학생들이 학습과 일과 가정 생활을 효율적으로 조직하는 방법으로 1) 스케쥴을 잡아라, 2) 집을 나가라, 3) 루틴을 만들어라, 4) 가족과 친구들을 곁으로 데려다 놓아라, 5) 고용주에게 이야기하라, 6) 사회적 활동을 하라, 7) 목표를 설정하라 가 제시되었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iZweXp


Why chatbots are not the future of student engagement

많은 고등교육 기관들은 자동화된 형태의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는 챗봇을 통해 AI를 사용하고 있고, 챗봇들은 등록, 재정적인 지원과 같은 과제들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에 대답하게 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도록 돕는다고 하는군요. 이러한 과학기술 유형을 시행하는 데에 긍정적인 수익이 있지만, 챗봇들은 몇 가지 치명적인 부분들이 부족하기 때문에 고등교육에서 학생 참여의 미래가 아니라고 하네요.

챗봇이 학생 참여의 미래가 아닌 이유는 1) 학생들은 여전히 개인의 전문 지식을 요구하고, 2) 인간 정서는 의미있는 관계들을 구축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고 하는군요.

학생들은 여전히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고, 더 인간적인 상호 작용을 경험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대학들은 학생들과 소통할 때 혼합 메세징을 통해 학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고 하네요. 또 혼합 메세징은 학생들이 원하는 개인적인 감각을 잃지 않고 AI기술을 구현하여 보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HHkQgR


4 actions to improve the future of higher education

2년의 연구를 기반으로 한 보고서에 따르면, 완료율을 증가시키는 것, 학생들의 교육 경험을 강화하는 것을 포함하는 세 가지 국가적 우선순위에 따르는 것은 고등교육의 미래를 기하급수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하는데요.

보고서 <The Future of Undergraduate Education, The Future of America>는 대학 교육을 향상시키고, 버거운 채무 없이 교육을 마치는 많은 학생들의 수를 증가시키기 위한 실행가능한 해결책들을 제공하는 세 가지 국가적 우선순위-학생들의 교육 경험 강화, 완료의 증가와 불평등의 감소, 비용 통제와 감당할 수 있는 비용의 증가-에 초점을 맞추고 있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YKKsi9


Adults Considering a Return to College Are Leery of Cost and Online Ed

챔플레인 대학교를 위한 시장 연구 회사에 의해 11월에 시행된 연구에서는 23세에서 55세 사이의 1,004명의 미국 성인들에게 그들이 얼마나 고등교육을 가치있게 여지는지, 무엇이 그들을 학교에 돌아가도록 동기부여하는지 혹은 무엇이 그들이 학교에 돌아가는 것을 막는지, 그리고 그들이 온라인 교육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질문했는데요. 

새로운 설문조사는 대부분의 성인들-특히 어느 정도의 대학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이 고등교육의 가치를 커리어 향상에 준비하도록 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반면, 학생 채무를 초래하는 것에 대한 걱정과 감당할 수 있는 대학 비용은 성인들이 학교로 되돌아올 때 직면하는 주요한 장애물들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6KAfqD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2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8.02.26
2018년 2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8.02.19
2018년 2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8.02.05
2018년 1월 5째주 교육동향  (0) 2018.01.29
2018년 1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8.01.22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