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X Quietly Developing ‘MicroBachelors’ Program

비영리적 온라인 교육 그룹인 edX는 학부의 자격증명서를 레고 같은 구성요소로 분리하기 위해 설계된 MicroBachelors를 빠르게 개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MicroBachelors는 2년제의 준학사학위와는 어떻게 다를까요? 한 전문가는 MicroMasters와 MicroBachelors의 배후에 있는 아이디어는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즉, 그 목적은 학생들이 캠퍼스에 갈 수 없어도 학부 교육을 시작할 수 있는 저비용의 저위험 방법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A2Wy3t


3 ways to actually support nontraditional learners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오늘날 미국의 학부생 중 거의 60%가 비전통적인 학습자들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기관들은 이러한 학습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몇가지 핵심 단계를 따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보고서에서는 데이터를 향상시키고, 더 강력한 또는 통합된 재정적인 지원과 고용 정책들을 개발하고, 비전통적인 학습자들에게 제공되는 것들을 강화하는 방식으로 학업 프로그램들을 조정하도록 제안을 하고 있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gqogYw


How to retain adult learners

등록 후 학생들의 유지는 대학들의 가장 중요한 초점 중 하나로 남아있는데요. 철저하게 계획된 유지 전략은 학생들의 개인적, 직업적 그리고 학업적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하네요. 모든 연령대 그리고 모든 사회경제적 배경의 학생들은 그들의 학업 여정 동안 가족과 직장에 대한 책임감, 학습 도전과제, 경제적 한계 그리고 캠퍼스 라이프와의 단절 등의 도전과제들에 직면하게 된다고 하는군요. 

성인 학습자들을 유지시키기 위한 전략으로 유지를 학교 전체 또는 프로그램의 노력으로 만드는 것, 학생 성공 센터를 설립하는 것, 학생들과 진실한 전문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것, 위태로운 학업 분야에 대한 지원을 확고히하는 것, 학문적 표준과 직업적 실용성을 균형있게 준수하는 적절한 커리큘럼을 만드는 것, 멘토들과 잠재적인 고용주들의 직업적인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 캠퍼스 라이프와의 연결을 만들도록 돕는 것,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이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Z6siZ8


Here’s what students say about online education

BestColleges는 300명 이상의 학교 관리자들과 1,500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에서의 현재 경험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2017 Online Education Trends Report를 발표했는데요.

설문조사에 따르면, 온라인 교육에 대한 의사결정과 관련해서, 비용은 여전히 학생들의 가장 큰 우려사항 중 하나라고 하네요.

또한 설문조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대략적인 경비, 자금 자원을 찾는 것, 그리고 재정적인 지원 과정을 찾는 것이 혼란스럽고 어렵다고 말했다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yzMGAM


4 reasons why student success is misdefined in higher ed and how data can fix it

학생 성공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정의는 학위 과정을 마치고, 학위를 받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정의가 학생들의 기대나 가족들의 기대를 포함하는 경우는 드물다고 하는군요. 이러한 정의는 학생과 기관 모두에게 제한적이고 역효과를 일으키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전형적인 학생-성공 이니셔티브는 중도 포기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그것을 성공을 확대하기보다는 실패를 줄이기 위한 대용물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많이 성공한 학생들의 하위 집합에서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은 성공에 대한 더 나은 정의를 이끌어낼 수 있고, 모든 학생의 성공 결과를 정밀하게 향상시키기 위해 기관에 더 실행가능한 데이터를 제공한다고 하는군요. 적절한 데이터를 모으는 것은 모든 학생의 성공 결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aGvmQS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년 2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8.02.19
2018년 2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8.02.12
2018년 1월 5째주 교육동향  (0) 2018.01.29
2018년 1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8.01.22
2018년 1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8.01.15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