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key steps in developing a system for digital credentials

구직자들이 그들의 역량을 증명하기를 원할 때, 기관들은 디지털 자격증명서로 학생들을 무장시킬 수 있는데요.

커뮤니티 컬리지와 대학교의 리더들을 위한 새로운 분야 가이드 “Partnering with Employers to Create Workforce-Relevant Credentials”는 디지털 자격증명서를 위한 시스템을 기관들이 개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5가지의 주요 전략들을 제시하고 있네요.

다섯 가지 전략들은 다음과 다고 하는군요. : 1) 자격증명서 챔피언들의 팀을 구축하기, 2) 우선 산업들이나 고용주들을 확인하기, 3) 온보딩 프로그램 만들기, 4) 자격증명서 발행하기, 5) 사후 평가 실행하기


원문링크 : https://goo.gl/KmxYAC


Here’s why user experience is absolutely critical to higher education’s future

사용자 경험을 활용하는 것은 고등교육 기관들이 학습을 변화시키는 가장 강력한 도구이지만, 많은 기관들은 사용자 경험 디자인이 그들의 학생들의 경험을 얼마나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지 알지 못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고등교육에서의 사용자 경험 문제를 지적하는 많은 현상들이 있는데요. 사용자와 함께 시작하고, 학생들의 기대와 기관을 위한 솔루션과 도구들을 만드는 사람들의 기대 사이의 오류를 확인하고, 사용자들이 시스템과 어떻게 상호작용 하는지를 확인하는 사용자 디자인 관점을 통해 이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2kTd4r


3 best practices from VR implementation across departments

많은 교수들이 가상현실을 최신 강의실 과학기술로써 인지하고 있는 반면, 여전히 일부 교수들은 그들의 커리큘럼에 VR을 포함시키는 방법으로 고심하고 있다고 하네요. 

VR은 오직 가상의 현장 활동이나 컴퓨터 과학 혹은 미디어 생산과 같은 구체적인 학과에만 유용하다는 기본 관점이 있는데요. 실제로는 VR은 상당히 생산하기 쉽고, 학문 간 융합을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다고 하는군요. 이미 고용, 훈련, 마케팅/판매, 의학적 목적, 엔터테인먼트 등등 많은 실제 세계에서 적용되고 있고, 많은 다른 대학교 학과들에서 가치있는 것으로 고려되고 있다고 하네요.

VR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팁으로는 1) VR 콘텐츠를 강의 결과와 연결하라,  2) 개념 입증 어플리케이션을 먼저 수행하라, 3) 최고의 수준으로 구입하라가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hMDxX3


Survey: Students want more digital engagement on campus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대학 캠퍼스로 유입되는 인터넷이 준비가 된 장치들의 수가 증가하는 것은 기관들에게 더 매력적이고 역동적인 학습 환경을 만들기 위한 기회들을 제공하는데요.

조사에 참여한 학생들의 절반 이상은 인터넷이 연결된 그들 자신의 장치들을 캠퍼스에 적어도 두 개는 가져간다고 응답했다고 하네요. 학생들은 삶의 거의 모든 측면에서 과학기술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대학교들은 매력적이고 상호작용적인 자료들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춰야한다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1gvEQ6


New Survey Says Only a Third of College Students Feel Prepared for Job Market and Workplace

커리어에 대한 준비도를 알아보기 위해 실시한 새로운 설문조사 결과, 전체적으로 대학생들 중 약 3분의 1만이 그들이 직업 시장과 직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역량과 지식들을 갖추고 졸업할 준비가 되었다고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그룹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타나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설문조사에 따르면, 흑인, 히스패닉계, 이민 1세대 그리고 나이든 학생들은 모두 그들의 직업 서비스 사무실과 학업 조언자로부터 받은 지침을 매우 도움이 되는 것으로 평가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았다고 하는군요. 

또한 학교 직원들과 교수진들이 학생에게 접근하고 커리어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지 여부에 따라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TpWWhg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년 2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8.02.05
2018년 1월 5째주 교육동향  (0) 2018.01.29
2018년 1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8.01.15
2018년 1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8.01.08
2018년 1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8.01.08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