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er ed’s 3 digital literacy resolutions for the new year

학생들이 졸업 후에 필요로 하는 많은 역량들은 소프트 스킬인데요. 소프트 스킬은 학생들의 학습과 과제를 향상시킬 수 있고, 또한 학생들의 졸업 후의 고용 기회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장 큰 소프트 스킬은 디지털 문해력이라고 하는군요. 

강력한 디지털 문해 역량에 대한 초점은 대학 졸업자들이 더 잘 준비된 노동력이 되도록 이끌 수 있도록 하는데요.

디지털 문해력을 더 잘 통합하고 싶다면, Digital Literacy Impact Study의 몇가지 권장 사항을 참조하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하네요 : 1) 커리큘럼을 평가하라, 2) 디지털 문해력 단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민간 부문과의 파트너십을 활용하라, 3) 디지털 문해력의 핵심을 이해하라


원문링크 : https://goo.gl/2WaJrZ


Challenges in taking higher ed online–and how to address them

온라인 교육은 효율성을 증가시키고, 직원, 교통, 호스팅 그리고 강의 제작과 관련된 비용들을 고려해야 하는 매우 현실적인 과제를 반드시 인식하고 있어야한다고 하는군요.

온라인 학습의 도전과제들로는 외부의 인식이나 기대를 감당하는 것, 기술적 요구, 적절한 플랫폼을 찾는 것, 확장성을 위한 계획, 콘텐츠 이슈, 강의 규정의 준수, 정보 격차와 기관의 회의론이 있다고 하는군요.

기관은 위에 설명된 과제를 신중하게 고려해야하며, 그렇게 함으로써, 학생들이 훌륭한 교육적 결과를 성취하고, 교육에 대한 접근성을 확장시키고, 투자에 대한 강력한 수익을 발생시키도록 도울 수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oVGPrA


Today’s College Students Aren’t Who You Think

미국의 교육부 장관 Bestsy DeVos와 국회의사당의 공화당원들은 더 많은 직업 관련 프로그램들과 자격증명서를 위한 짧은 경로를 요구하며 고등교육의 기초적인 재고를 지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날의 대학생들은 단순히 담쟁이로 뒤덮인 캠퍼스에서 비좁은 기숙사 방에 살고 있는 18살들이 아니라고 하네요. 더 정확히 말하면, 대학에 출석하는 남성과 여성들은 종종 적어도 그들의 등록금과 생활비를 대기 위해 파트타임으로 일하며, 그들이 입학을 보장받은 학교에 등록하고, 비즈니스나 간호와 같은 전문적으로 초점을 맞추는 학위를 전공한다고 하는군요.

오늘날의 대학생들과 그들을 둘러싼 상황을 학교의 유형, 선택, 다양성, 학업, 비용, 전공, 그리고 학위를 위한 시간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 걸쳐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EBnsZm


California Budget Proposes Online Community College

캘리포니아는 만약 주지사 Jerry Brown이 제안한 예산 항목이 최종적으로 결정되면, 2019년에 all-online community college를 열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캘리포니아 커뮤니티 컬리지의 총장은 새로운 기관이 대학 경험이 얼마 없거나 아예 없고, 전통적인 커뮤니티 컬리지에 등록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성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단기 자격증명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네요.

이 제안은 고등교육 리더들, 노동 조합, 고용주 그룹 그리고 공공 정책과 사회 정의 기관들 사이에서 폭넒은 지지를 받고 있다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Jae2Tn


Stackable Credentials May Not Boost Earnings

자격증명서를 쌓는 것은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예를 들어, 작년에 MOOC 제공자인 edX와 Coursera는 멤버 기관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MicroMasters 프로그램들을 지원하기 위한 플랫폼 안에 강의와 경로들을 쌓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제조업 협회는 쌓을 수 있는 자격증명서를 가능하게 하는 제조 기술 인증 시스템을 통해 교육과 커리어 경로를 정비하기 위한 작업을 여러 주에서 지원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러나 커뮤니티 컬리지 리서치 센터의 새로운 보고서는 대학 학위나 졸업 증명서는 소득에 영향을 미치지만, 쌓을 수 있는 자격증명서는 여전히 그 영향력이 불확실함을 나타내고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dx62vN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년 1월 5째주 교육동향  (0) 2018.01.29
2018년 1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8.01.22
2018년 1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8.01.08
2018년 1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8.01.08
2017년 12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12.26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