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trends poised to shake up higher education in 2018

Education Dive에서는 업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미국의 몇몇 개인과 단체들의 도움을 받아 2018년에 고등교육 리더들이 주목할 것으로 기대되는 5가지 트렌드를 소개했는데요. 

2018년에는 비영리 제공자들과 영리 제공자들의 협력의 증가로 인해 그들 사이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미국 고등교육을 더 많은 국가에 수출하며, 물리적인 캠퍼스 공간을 재구성하는 것이 필요하고, 언번들링과 마이크로 자격증명서가 더욱 증가할 것임. 마지막으로 기관들은 모바일 앱들을 가속화하는 것에 집중할 것이라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Lf3WZU


Tips on Making the Most of Your College’s Location

몇몇 등록 관리 전문가들에게 겉으로는 덜 이상적인 장소에 위치한 대학이 학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달라고 요청했는데요. 

Dysart Group의 대표 John W. Dysart는 기관이 도시 지역에 있다면, 도시의 교육적 장점을 강조하고, 지방의 대학은 활기찬 캠퍼스에서의 경험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이야기했네요. 또 위치와 상관없이, 기관의 독특한 학업적 제공물, 전공들 혹은 전공에 대한 접근방법 그리고 결과를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는군요. 

JMH Consulting의 Nicole Foerschler Horn 대표는 틈새 고객을 가진 프로그램을 개발해야하며, 독특한 학습 경험을 만들고, 외부의 그룹과 파트너십을 강화해야한다고 이야기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Gil Rogers의 마케팅 부대표인 Mary Kay Hyde는 맞춤 메제시를 사용하여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과 의미있는 연결을 만들 필요가 있고, 등록에 대해 가장 높은 확률을 가진 학생들을 찾는 예측 모델을 사용하라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oeQoEh


4 Ways Universities Can Better Engage with Nontraditional Students

오늘날, 대학교들이 성공하기 위해서 비전통적인 학생들을 일반적인 학생으로 양성하는 것은 매우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전통적인 학업 환경에 들어가기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을 참여시키는 것을 고려하는 것은 대학들이 그들의 성공을 증가시키는 한 가지 방법일지도 모른다고 하는군요.

대학들이 이러한 소위 비전통적인 학습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4가지 방법으로, 1) 비전통적인 학생들에 대해 아는 것, 2) 이러한 학생들이 교육으로부터 원하는 것을 아는 것, 3) 맞춤 교육을 위해 데이터 분석을 활용하는 것, 4) 노동력을 강의실로 가져가는 것이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psPtEU


Modern apprenticeships offer path to career — and college

미국의 학교는 학생들에게 대학이나 커리어를 준비시키는 것에서 대학과 커리어를 준비시키는 것으로 변했는데요. 

콜로라도에서, 고등학교 교사들에게 근무와 관련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견습 제도를 사용하려는 초기 노력이 있으며, 이는 높은 임금과 수요가 많은 커리어 분야에서 그렇게 하기 위한 것이라고 하는군요. 한 전문가는 전국의 고등학교의 많은 커리어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들은 지금 커리어 교육의 이미지를 바꾸기 위한 부분으로 유사한 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강조한다고 이야기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whKgi6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년 1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8.01.22
2018년 1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8.01.15
2018년 1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8.01.08
2017년 12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12.26
2017년 12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7.12.18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