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Students Can Build In-Person Relationships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은 학교의 캠퍼스에서 가까운 곳에 살든지 혹은 수백만 마일 떨어진 곳에서 살든지 간에 강의 동료들, 교수진 그리고 동문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방법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만약 학생들이 온라인 교육을 추구할 때 망설이는 주된 이유가 고립에 대한 두려움이라면,  온라인 교육에서도 다른 사람과 대면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임을 알아야한다고 하는군요. 

학생들은 캠퍼스 기숙형 프로그램, 지역의 이벤트, 캠퍼스에서의 이벤트, 그리고 동문회를 통해 다른 학생들, 교수진, 동문들과 직접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1bqJVD


Could this alternative to ‘free college’ work?

진보 정책 기관(Progressive Policy Institute; PPI)의 새로운 보고서는 수준 높은 직업적 자격증명 기회들에 대한 연방의 증가된 지원은 “무료(free)” 4년제 학위에 대한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하고 있는데요

보고서에서는 관련해서 1) 수준 높은 자격증명서 프로그램에 대한 연방의 Pell 보조금을 포함하는 학생 재정 지원을 확장하는 것, 2) 자격증명서 옵션의 질과 가치에 대한 표준화된 정보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것, 3) 모든 것을 엘리트 대학교 기부금에 대한 새로운 약간의 소비세로 지불하는 것 이렇게 3가지 계획을 제안하고 있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cn6E4U


EDUCAUSE: 10 trends in student use of campus technology

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캠퍼스 과학기술 경험을 호의적으로 평가하고, 그들의 기술 지원을 DIY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하는데요. 

학생들은 전체적인 캠퍼스 과학기술 경험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과학기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스스로 찾거나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할 확률이 높고, 랩탑과 스마트폰의 사용은 증가하고 있지만 태블릿의 사용은 감소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학생들은 학생 성공 과학기술들이 최소한 꽤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r9q5Fj


What Higher Education Experts Want You To Know About AI

인공지능은 대학들에 영향을 미치고 있지만, 그것은 교수진들이 컴퓨터에 의해 대체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인공지능은 적절한 사용에 따라 학생들의 결과를 향상시키는 힘을 가지고있는데요. 

인공지능에 대한 EdSurge Live동안 한 전문가는 우리가 인공지능에 대해 이야기할때, 과학 소설과 세계를 정복하는 스카이넷을 상상하지만 실제로는 어려운 문제들이나 아이디어들에 대해 생각하고 탐구하기 위해 사람들과 컴퓨터들이 협력하는 것이 현실이라고 이야기했다고 하는군요. 

EdSurge Live에서 데이터는 학생들을 강화해야하며, 명확한 알고리즘은 성공을 지원하고, 인공지능에 대한 인간의 편견이 여전히 있을 수 있음을 이해해야한다는 것이 주요 시사점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eVoBST


Expanding Apprenticeships Across More Jobs

하버드 경영 대학의 미래 직업 프로젝트의 관리와 노동 시장 분석 기업인 버닝 글래스 테크놀로지스의 연구자들은 공통적으로 견습 제도를 사용하는 직업의 수가 27개에서 74개로 확장될 수 있음을 발견했다고 하는데요.

연구에서는 견습 제도는 공통적으로 용접과 목공같은 숙련된 업계와 밀접한 관계가 있지만, 다른 직업들로 견습 제도를 확장하는 것이 더 많은 직업 기회들을 이끌 것이라고 나타났다고 하네요.

여전히 견습 제도를 확장하기 위한 장벽이 존재하지만, 전문가는 견습 제도와 고등교육을 시스템적으로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한다고 이야기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yLh8QQ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년 1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8.01.08
2017년 12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12.26
2017년 12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7.12.11
2017년 12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7.12.04
2017년 11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11.27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