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ualizing the Online Community College

올 해 초, 캘리포니아의 정치가 Jerry Brown은 주의 커뮤니티 컬리지 시스템의 책임자에게 2017년 11월까지 완전한 온라인 커뮤니티 컬리지를 위한 계획을 개발할 것을 요청했었다고 하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 컬리지 기관들이 갖춰야할 구성요소와 전통적인 오프라인 방식의 커뮤니티 컬리지가 온라인 학습 이니셔티브를 향상시키기 위해 온라인 교육 기관으로부터 배워야하는 것으로 자유로운 접근성, 모델 강의 접근방법, 유연한 강의 스케쥴링, 무료 교재 등이 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우리는 접근성, 강의 개발, 강의 스케쥴링, 교수진 고용 및 지원, OER 채택, 그리고 가장 수준 높은 온라인 학습 경험을 제공하도록 돕는 분석의 사용에 대한 좋은 사례를 계속해서 연구하고 적절하게 채택하도록 해야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S6b6Au


Top 5 ways universities can amplify the student experience

입학 예정 학생들과 재학생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보장하기 위한 현대적인 높은 과학기술 인프라의 형태를 구축하는데 실패한 교육 기관들은 입학 신청 감소, 졸업생 감소, 관련 자금 감소 등의 위험을 무릅쓰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학들은 학생들을 이해하고, 더 생산적이고, 의미있고 지속적인 관계를 만들기 위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사용할 필요가 있는다고 하는군요. 또 올바른 도구들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니즈를 예측하고, 성공을 위한 올바른 경로를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eJHkha


What do collaborative classrooms really look like on campus?

애리조나 대학교는 새로운 협력 학습 공간을 만들었는데요. 이 공간은 Z 세대의 학습 환경을 위해 움직일 수 있는 가구와 테이블 상단의 화이트보드를 강조한다고 하는군요.

이 학습 공간은 교수진이 가르치고, 학생들이 학습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데요. 테이블과 의자들은 더이상 앉기 위한 공간이나 글을 쓰기 위한 표면만으로 보이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학습 도구로 사용되며, 이러한 사고의 변화는 캠퍼스 내 협력 학습을 지원하는 문화적 변화를 촉진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R2DyZP


Will Open Online Education Disrupt the Master's Admissions Funnel?

IT의 공급 체인망 관리 학위 프로그램의 경험이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우리는 MicroMaster가 대학원 과정에 들어가기 위한 관문이 되는 초창기에 있는데요. 공급 체인망 관리 석사학위는 인기가 많다고 하는군요. MicroMasters의 시작이 다른 전문적인 석사학위 프로그램에서도 효과가 있을까요? 

이와 관련된 7가지 가설로, 1) MicroMasters 프로그램은 특수한 석사학위 프로그램에 집중될 것임, 2) 학생들의 수준은 향상될 것임, 3) 입학 위원회는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임, 4) 강력한 학생들의 요구가 있을 것임, 5) MicroMasters는 기숙형 그리고 온라인 석사학위 프로그램의 수준을 향상시킬 것임, 6) 개방형 온라인 교육과 MicroMasters는 전통적인 마케팅에 대한 의존을 줄일 것임, 7) 학교와 프로그램은 채용과 입학과 관련해 개방형 온라인 학습을 검토하기 시작할 것임 이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tWVmeP


Convergence of Credentials: How Corporations and Colleges Are Teaming to Skill Up the Technology Workforce

오늘날의 노동력의 변화 속도는 전통적인 학습 방식의 속도를 앞지르고 있는데요. 이것은 코딩, 사이버보안, 데이터 분석, 그리고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분야들에서 빠르게 발전하는 과학기술 역량에 대한 요구에 따라 점차 형성되고 있는 직업 시장에서 특히 그러하다고 하네요.

다양한 형태의 전문적인 자격증명서들을 제공하는 많은 산업 기반 제공자들은 이 차이를 채우기 위해 서두르고있는데요. 그들의 교육 프로그램과 결과의 적합성을 보장하기 위해서, 대학들은 커리큘럼을 더 빠르게 설계하고 새롭게 하고, 또 학위보다는 모듈과 강의의 수준에서 더 민첩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다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vY4VKj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12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12.26
2017년 12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7.12.18
2017년 12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7.12.04
2017년 11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11.27
2017년 11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7.11.20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