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oosts Personalized Learning in Higher Education

교육 콘텐츠를 개인적인 학생들의 독특한 니즈에 맞게 만드는 개인화 학습(Personalized learning)은 K-12 교육의 거대한 구성요소가 되었는데요. 증가하는 대학 교육자들은 트렌드를 받아들이고 있고, 학생들에게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학습을 제공하기 위해  데이터 분석과 인공지능을 활용하고 있는다고 하는군요. 

인공지능과 데이터 분석은 강의실에서 더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추측하기 쉽지만, 그들은 교수진을 대체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전문가들은 이러한 과학기술들을 교수진에 대한 수요 증가 없이 개인화 학습을 용이하게하는 이상적인 방식으로 여김. 결국, 그것은 교수들이 교육과 연구의 다른 측면에 참여하도록 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2CLMKw


6 reasons why course visuals are a must for today’s college students

고등교육은 변화하고 있으며, 기관들은 전체적인 등록의 감소에 직면하고 있는데요. 학생들의 기대에 적응하고 등록을 유지하기 위해서, 고등교육 기관들은 다른 대학들과의 경쟁을 위해 반드시 온라인 강의나 블렌디드 강의를 제공해야한다고 하는군요.

교육자들은 시각적 커뮤니케이션과 학습을 통해 학생들을 참여시키기 위해 과학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뇌로 전송되는 전체 정보의 90%는 시각적인 것이기 때문에 교육에서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은 특히 중요하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시각적인 교육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과학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학생들의 성공에 견고한 기초가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TR9RGx


Campuses show major shift in supporting student success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기관들은 학생 성공을 지원하는데에 점점 더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대학들 중 73%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그들의 조직적 구조를 변화시키고 있다고 하는데요. 미국의 2년제(33%)와 4년제(59%) 고등교육 기관의 IT 의사 결정자들의 응답은 학생 유지가 조직적 변화, 과학기술과 클라우드에 대한 투자, 그리고 등록에 대한 새로운 접근방법을 추진하는 제1의 우선사항임을 보여주는군요. 또한 학생 성공 이니셔티브에 우선 사항의 순위를 요청할 때, 학생 유지가 상위에 있고, 강의 이수율과 졸업까지의 시간, 학생 경험과 서비스, 그리고 취업 알선과 취업 능력이 그 뒤를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VQW57H


Do Professors Need Automated Help Grading Online Comments?

블랙보드는 올 해 말에 그들의 학습 관리 시스템에 교육자들이 온라인 토론 강의에서 학생들의 참여를 채점하도록 돕는 새로운 기능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discussion forum recommended grade”라고 불리는 이 기능은 강의 토론 포럼에서 학생들의 포스트를 분석하기 위한 컴퓨터 알고리즘을 사용할 것이라고 하는군요. 블랙보드는 알고리즘을 기초한 채점 지침을 제공하는 학습 관리 시스템에 도구를 추가할 준비가 되어있지만, 일부 교수진 멤버들은 그 필요성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yD3M9o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12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7.12.11
2017년 12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7.12.04
2017년 11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7.11.20
2017년 11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7.11.13
2017년 11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7.11.06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