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ving the Work Force’s Skills Gap

역량 차이를 줄이고, 장기간의 취직 능력을 제공하기 위해서 고등교육에서는 디지털 역량이 전체적인 커리큘럼과 다수의 공동 교육과정 경험동안 개발되는 광범위한 교육을 계속해서 제공해야하는데요. 

과학기술 교육에 대한 이러한 접근방법은 이동가능하고 유연한 디지털 역량과 직무에 가장 좋은 도구를 이해하는 능력을 가진, 미래의 일자리에 대해 진정으로 준비된 학생들을 만들어낸다고 하는군요. 

장기적으로 역량 차이를 메우기 위해서, 학생들에게 그들이 사용하고 있는 도구들을 이해하도록 돕고, 지속적인 혁신에 필요한 역량과 창조적이고 비판적인 사고력의 개발을 지원하는 등의 광범위한 교육 기회들을 제공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EGJA9C


3 big misconceptions about online learning

학업 온라인 프로그램들이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지만, 많은 학생들과 고등교육 전문가들은 온라인 학습에 대한 장점과 현실을 잘못 이해하고 있는데요. 

미국 원격 학습 위크(National Distance Learning Week)를 기념하며, 버클리 컬리지 온라인의 총장인 Joseph Scuralli은 온라인 학습과 관련된 잘못된 정보 세 가지(온라인 학습 경험은 오프라인 학습보다 덜 풍부함, 온라인 학습은 오프라인 학습보다 덜 매력적임, 학생들은 오프라인 강의를 수강할 때 더 많이 학습함)를 공유하며, 이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있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K5HSSQ


How Apple, Salesforce and Other “Platform” Companies Can Help Close the Skills Gap

지식 경제의 성장은 직업의 본질과 학습자들의 커리어를 준비시키는 교육 생태계에서의  구조상의 변화를 만들고 있는데요. 오래된 기업들과 새로운 기업들은 사람들이 어떻게, 어디서, 무엇을 학습하는지, 특히 직장에서 점차 중요해지고 있는 디지털 역량들을 숙달시키는 방법을 다시 생각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러나 학생들이 배우고 있는 역량과 고용주들이 요구하는 역량들 사이에 단절이 있으며, 우리는 2020년에 직업 중 3분의 1이 오늘날 일반적이지 않은 역량들을 필요로할 것이라는 냉혹한 전망에 직면하고 있는데요. 학습자들이 보수가 좋은 직장을 가질 자격을 얻고, 기업이 필요한 인재를 얻도록 하기 위해서, 역량 기반 교육을 둘러싼 시장은 학습자들이 추구하는 직업에 필요한 과학기술 플랫폼에서 학생들을 훈련시키도록 빠르게 진화할 필요가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wPsukZ


Heads-up: Here’s how students pick a college major

보고서에 따르면, 학생들이 대학의 전공을 선택할 때, 대부분은 가족 구성원과 친구들 같은 일상적인 자원들로부터 조언을 얻는다고 하는데요. 

학생들이 전공 선택에 대한 정보 및 조언을 얻는 주요한 4가지 출처로는 공식적인 소스, 비공식적인 사회적 네트워크, 비공식적인 학교 기반 소스, 비공식적인 직업 기반 소스가 있다고 하네요. 

중등 이후 교육과정의 리더들, 정책입안자들, 교육자들 그리고 고용주들은 정보와 조언의 다른 유형의 정보와 조언의 노출을 증가시켜 학생들이 학습 분야를 선택할 때 더 나은 정보를 얻도록 도울 수 있다고 하는군요. 지원 모델들을 다시 고치는 것은 특히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유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AKxya3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12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7.12.04
2017년 11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11.27
2017년 11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7.11.13
2017년 11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7.11.06
2017년 10월 5째주 교육동향  (0) 2017.10.30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