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ways video technologies are fundamentally shaping higher education

어떤 비디오 과학기술들이 고등교육 강의실에서 교수학습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를 드러내는 새로운 조사에서, 비디오 과학기술들은 교육자와 학생들이 성취, 참여, 그리고 적극적인 콘텐츠 창작에서의 증가를 보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즉, 고등교육 강의실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 외의 주요 결과로, 대부분의 기관들의 교사들이 커리큘럼에 비디오 과학기술을 사용하여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의 과제를 위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교사들도 절반 이상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또 기관들은 강의실 공개, 보충 강의 자료, 강의 캡쳐 등을 위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14UVht


Should Online Instructors Be Online Students?

Inside Higher Ed의 2017 Survey of Faculty Attitudes on Technology에 응답한 대부분의 교육자들은 그들이 온라인 강의를 수강해본 적이 없다고 이야기하는데요. 그들이 유능한 온라인 교육자가 되기 위해 그러한 경험이 필요할까요?

온라인으로 공부하는 사람들은 자신들이 그 경험을 통해 혜택을 받고 있고, 학생들의 관점에 대한 더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고 이야기하는군요. 하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경험을 얻기 위한 다른 방식들을 찾고 있다고 이야기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4JW8q4


As Corporate World Moves Toward Curated ‘Microlearning,’ Higher Ed Must Adapt

기업의 학습 세계에 대한 변화는 진행중이며, 대학에 있는 우리들은 그 변화에 주의를 기울여야하는데요. 

최근 고용주들은 실제로 평균적으로 그들의 직원들의 학습과 발달에 돈을 적게 사용하고 있고, 한 가지 주요한 이유는 최근 비교적 수준이 높은, 무료 혹은 저비용의 직업적 학습 옵션의 폭발적인 증가라고 하는군요. 

기업 학습에서의 이러한 변화들은 대학들에 많은 중요한 암시를 제공하는데요. 첫 번째로, 이런 변화는 무료 또는 저비용의 온라인 학습과 직업 교육 콘텐츠의 증가가 일부 대학에서 제공되는 평생 교육 강의들에 대한 수요를 감소시키고 있음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두 번째, 대학들은 획일적인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역량, 커리큘럼의 언번들링, 모듈화 그리고 microlearning에 관해 생각해야한다고 하고요. 마지막으로, 대학들은 자신들이 단순히 강의와 프로그램들의 제공자가 아님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3Y5Gye


Is innovation severely lacking in online education?

조사에 따르면,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들은 낮은 등록금과 혁신적인 과학기술과 도구들의 사용이 침체되고 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완전한 온라인 교육에의 등록은 미국에서, 그리고 특히 학부 단계에서 강하게 성장하고 있으며, 이러한 성장은 더 많은 기관들이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들을 시작하도록 유도한다고 하는군요.

설문조사에서는 수익과 등록금, 강의 개발과 새로운 과학기술들 및 도구들과 같은 많은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관리 이슈들에 대해 다루고 있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A6GawQ


Creating Effective Instructional Videos for Online Courses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종종 엄청난 양의 시간이 소모되는 쉽지 않은 과제인데요. 효과적인 비디오를 만들고, 온라인 강의들의 사용을 간소화하기 위해서, 다양한 강의들에서 비디오들을 재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유용한 전략들을 기억해야한다고 하는군요.

온라인 강의를 위해 효과적인 비디오를 만드는 방법으로는 적절한 인사말 사용, 지속적으로 사회적 존재감을 증가시키는 것, 적당한 녹화 길이, 적극적인 듣기를 촉진시키는 것, 비디오들을 분류하는 것, 그리고 캠퍼스 자원들을 참조하는 것, 마지막으로 지리적 예시의 적절한 사용이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KtoLtT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11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11.27
2017년 11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7.11.20
2017년 11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7.11.06
2017년 10월 5째주 교육동향  (0) 2017.10.30
2017년 10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10.23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