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sourcing Career Skills Training

하버드 대학교와 커뮤니티 컬리지 등 다양한 기관에서 교육자들이 가르칠 시간이 없을지도 모르는 직무 역량들을 학생들이 연마하도록 돕기 위해 LinkedIn의 LyndaCampus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LyndaCampus가 기관에 제공되는 분석의 구체성과 요금 증가에서 결함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지자들은 LyndaCampus가 교육자들이 과학기술적 정보들을 가지고 학생들을 돕는 것을 방해하는 다년간 지속되는 문제들을 해결한다고 이야기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npVRcB


Free Impact on N.Y. Community Colleges

뉴욕의 무료 공립 컬리지 등록금 프로그램이 올 해 초에 알려진 이후로, 수천만명의 사람들이 이 프로그램에 지원하거나 흥미를 보이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 학년이 시작되고, Excelsior Scholarship을 받은 학생들이 강의를 시작하면서, 일부 컬리지들과 대학교들은 프로그램의 초기 효과를 확인하기 시작했다고 하는군요.

컬리지에서 풀타임 등록은 작년과 비교했을 때 소폭 증가했는데요. 한 전문가는 Excelsior Scholarship 프로그램이 풀타임으로 출석할 수 없는 저소득층 학생들의 니즈를 처리하기 위해 개선될 필요가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QvDxia


What’s the Ideal Mix of Online and Face-to-Face Classes?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는 커뮤니티 컬리지의 학생들이 오프라인 강의를 수강하는 학생들보다 더 실패하기 쉽고, 일부 온라인 강의들을 수강하는 커뮤니티 컬리지 학생들이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지 않는 학생들보다 학위를 이수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온라인 패러독스가 있는데요.   

이러한 패러독스가 존재하지만, 온라인 교육은 학생들에게 유연성을 제공해 줄 수 있다고 하는군요. 즉, 만약 학생들이 그들의 코스웍에 어느 정도의 온라인 강의들을 혼합한다면, 장기적인 목표들을 성취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하네요. 

연구 결과, 세 가지의 오프라인 강의와 두 가지 온라인 강의를 듣는 것이 풀타임 학생들을 가장 성공으로 이끈것 처럼 보이는 비율로 나타났는데요. 

그러나 이상적인 비율에 대해서는 미묘한 차이가 존재하며, 이것이 널리 적용되는 해결책은 아니라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VR4Soq


The Ostrich and the Trend

John Warner는 최근 블로그에 “MOOCs Are Dead, What’s Next? Uh-Oh”라는 글을 게시했는데요. Arshad Ahmad와 Barbara Oakley는 MOOCs에 대한 이 게시글이 잘못된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네요.

Arshad와 Barbara는 MOOCs는 위험하지도 않고 죽지도 않는다고 이야기하는군요. 그들은 MOOCs가 학생들이 성숙함에 따라 지식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직장에 다니고, 가족을 부양하고, 과학기술에 의해 점차 분열되는 노동시장을 탐색하는 방식들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Vrvdif


Nearly All Prospective Students Want a Tech-Savvy Institution

교육기술 제공 기업인 Ellucian은 "Students Are Looking for Personalized Digital Experiences: Do Colleges Deliver?"를 주제로 보고서를 발표했는데요.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많은 대학생들은 그들이 지원한 기관들이 과학기술적으로 능통한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또 대부분의 학생들은 교수 학습과 관련된 과학기술 이외에, 강의실 밖에서 학생들을 지원하는 과학기술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응답했다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buvcqm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11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7.11.20
2017년 11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7.11.13
2017년 10월 5째주 교육동향  (0) 2017.10.30
2017년 10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10.23
2017년 10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7.10.16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