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experts discuss higher ed’s next 20 years

블랙보드의 백서에 따르면, 현재의 고등교육 시스템은 지속불가능하며, 많은 전문가들은 전 세계적으로 연결된 그리고 늘 변화하는 오늘날의 세계에 적합하지 않다고 믿고 있다고 하는데요.

백서에서 전문가는 프로세서의 속도 증가와 메모리와 저장장치의 비용 감소라는 두 가지 주요한 과학기술적 향상이 실제로 교육에 변화를 가져오고 있으며, 기관들은 과학기술과 데이터 관리를 통해 나타나고 있는 도전과제에 집중해야한다고 이야기하고 있네요. 

또한 과학기술적으로 향상된 환경들이 전체적인 교수학습 과정의 향상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접근을 위한 엄청난 기회들을 제공한다고 이야기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insWVn


Will Business Partnerships Close the Tech Skill Gap?

IBM의 보고서에 따르면, 많은 과학기술 산업과 학계 리더들은 기업과 대학들 사이의 파트너십이 학생들에게 직무에 대한 역량들을 제공하는데 필요하다는 것에 동의하며, 현재 시스템에 대한 실망에도 불구하고, 학계와 산업 분야의 리더들은 고등교육의 미래에 대해 낙관하고 있다고 하네요.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대학생들은 가치있는 기업가 정신 역량들을 학습할 수 있고, 과학기술 산업은 더욱 다양한 학생들을 그들의 인력으로 통합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XKyCik


Can VR be a tool for inspiring empathy in higher ed?

고등교육과 K-12 지지자들이 점차 VR 과학기술에 투자를 하고 있고, 최근 Campus Technology의 보고서는 VR과 AR 도구들이 현재 개발과 시행의 발전 단계에 있다고 이야기하네요. 그 과학기술의 사용은 내년에 극적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하는군요.

VR은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캠퍼스 경험들에 더욱 접근하기 쉽게한다고 하는데요. 인정 많고, 공감적인 캠퍼스를 갖는 것이 학생들의 전체적인 경험을 향상시키며, VR을 활용한 캠퍼스 투어는 캠퍼스에서 학생들이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를 확인하는 잠재적인 지원자가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uKJhzB


More Colleges Are Offering Microcredentials—And Developing Them The Way Businesses Make New Products

점점 더 많은 엘리트 대학들이 전통적인 석사 학위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짧은 형식의 졸업 및 자격증명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지지자들은 이러한 새로운 제공물들이 대학원에 대한 접근성을 확장시키고, 노동자들이 빠르게 변화하고있는 분야에서 그들의 역량을 갱신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이야기하네요. 그러나 대학들은 수익을 가져다 줄 새로운 방식들을 찾기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ftJyoJ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10월 5째주 교육동향  (0) 2017.10.30
2017년 10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10.23
2017년 10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7.10.10
2017년 9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09.25
2017년 9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7.09.15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