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What A University Of The Future Looks Like

영국 코번트리 대학교(Coventry University)는 차후 5년 동안 고등교육의 새로운 모델 개발의 가장 중대한 단계 중 하나로, 완전한 50개의 온라인 학위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온라인 제공의 거대한 확장을 위해 FutureLearn과 파트너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만약 이것이 성공하면 전통적인 캠퍼스 접근방식에서 떠난, 그리고 전체적인 온라인 경험을 향한 사람들이 오랫동안 기다리던 학위 시장의 붕괴를 예고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9K65c7


Report: Colleges And Universities Should Offer More Alternative Credentials

미국의 대학 직업 평생 교육 위원회(UPCEA)와 Blackboard는 보고서 <Navigating Generational Shifts: Understanding Today's Student Demographics, Preferences and Expectations>을 발표하고, 각자 다른 나이의 집단들이 가진 고등교육에 대한 기대들의 차이가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한 조사를 실시했다고 하는데요. 

보고서에 따르면, 나이가 어린 학생들이 microcredential이나 자격증명서 혹은 다른 단기간의  기회들과 같은 전통적인 학위 제공물의 대안에 더 많은 관심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hDYnk7


Top 3 Trends to Impact Community Colleges by 2021

과학 기술 연구와 자문 기업 Technavio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교육 과학기술은 2017년부터 2021년까지의 미국의 커뮤니티 컬리지 시장에 영향을 미칠 “최신 트렌드” 3가지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Technavio는 미국 커뮤니티 컬리지의 지속적인 성장을 예측하고, 이러한 컬리지들이 직원들이 직장에서 지향하는 역량을 향상시키고, 직업 시장의 엄격함에 대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밝혔네요. 커뮤니티 컬리지 시장에서의 3가지 최신 트렌드는 1) 교육 마케팅 서비스의 강조, 2) 교육 과학기술의 침투, 3) 중간 역량 직업에 대한 수요의 증가라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3Pm7RT


Report: Faculty Support Lacking for Wide Adoption of Digital Learning

대부분의 대학들은 전략적인 계획으로 디지털 학습을 다루고, 디지털 학습을 계획의 핵심적인 측면으로 여기고 있는데요. 그러나, 실행은 균등하지 않으며, 디지털 학습은 관리자나 교수진의 기대를 거의 충족시키지 못한다고 하는군요. 

Babson Survey Research Group와 Tyton Partners가 제작한 새로운 보고서<Time for Class 2017>의 결과들은 교수진이 디지털 학습의 광범위한 채택에 대한 부족을 지지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fYpzLr


Digital Textbooks Save Indiana University Students Millions

디지털 교재는 접근성을 확장시키고, 강의 시간을 간소화시킬 수 있으며, 디지털 코스웨어는 학생들이 원하는대로 학습할 수 있게 하기 때문에 유용한데요. 

그 예시로 인디애나 대학교(Indiana University)의 eText가 있다고 하는군요. 학생들은 eText라고 불리는 디지털 교재 이니셔티브 덕분에 매년 300만 달러 이상을 절약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eText 이니셔티브는 “Day One Access”라고 불리는 모델을 지원하고, 이 모델은 학생들이 수업 첫 날부터 강의 자료에 대한 접근성을 얻게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LJ65P8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7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07.24
2017년 7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7.07.17
2017년 7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7.07.03
2017년 6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06.26
2017년 6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7.06.19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