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key questions to consider in building 'on-ramps' to higher ed success

2017년 5월 8일 월요일 미국 우타(Utah)주의 솔트 레이크 시티(Salt Lake City)에서 개최된 ASU GSV Summit의 오전 세션에서, 선구적인 이론가 패널들이 대학에 대한 접근성과 학생들의 성공을 확장시키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다고 하는데요. 패널들은 학생들을 위한 고등교육에서의 성공을 향한 진입로를 만드는데 필요한 3가지의 중요한 사항인 ‘실패는 학생 혹은 기관의 책임인가?’, ‘우리는 이미 몇몇 대학들을 졸업한 학생들을 어떻게 다뤄야할 것인가?’, 그리고 ‘높은 등록금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M45AEh


Mixed Views on Higher Ed

워싱턴을 기반으로 한 싱크탱크인 New America에서 1,600명의 미국인들을 대상으로 고등교육과 경제적인 유동성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조사했는데요. 

그 결과, 세대에 상관없이 대학에 등록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대학 학위를 취득할만한 가치가 있는 것으로 여기지만, 국가의 고등교육 시스템에 대해서는 특별히 만족하지는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고등교육이 학생들의 성공에 도움이 되지 않고 있다는 생각이 있고, 현재의 고등교육 시스템에 대한 생각에서는 세대별 차이가 존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는군요.

또 커뮤니티 컬리지와 공립, 4년제 기관들은 노동력이나 학생 성공에 대한 기여를 묻는 질문에서 영리 혹은 사립의 컬리지들보다 더 긍정적인 결과를 보였다고 하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YEFO7t


College Students Feel Unready for Careers but Upbeat About Job Prospects

McGraw-Hill Education은 학생들이 노동력에 투입되는 것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실상을 전달하고, 졸업 후 생활에 대해 갖고있는 희망과 우려를 확인하기 위한 조사를 실시했는데요. 

조사 결과에 따르면, 대부분의 대학생들은 실제로 그들이 전문적인 경력을 위한 준비가 완전히 되지 않은 것으로 느낀다고 하는군요. 또한 많은 학생들이 대학에서의 커리어를 위한 준비 과정이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하지만 대부분의 학생들은 대학에서 제공하는 커리어 준비를 위한 자원들을 제대로 활용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취업 전망에 대한 생각을 알아보기 위한 질문에서는 설문조사에 응답한 학생들이 대체로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있는 것으로 나타났네요. 


원문링크 : https://goo.gl/JfskCT


4 major changes our colleges should undergo right now

정보의 시대와 인터넷의 발달은 인간의 삶의 모든 측면을 변화시켰는데요. 100%의 온라인 강의부터 상호작용적인 강의 스타일까지, 대학 경험은 지난 20년간 극적으로 변화했지만 몇몇 사람들은 가까운 미래에 고등교육의 구조에서 더 극적인 변화가 필요하다고 믿고 있다고 하네요.

서던 뉴 햄프셔 대학교(Southern New Hampshire University)의 교수진과 직원들이 교육에서의 혁명적인 변화에 대한 아이디어들을 내고, 발전시키기 위해 변화에 필요한 시스템에서의 몇몇 분야들에 대한 의견을 냈는데요. 

대학이 겪어야하는 4가지의 주요한 변화로 1) 일반 교육 수업 제공의 변화, 2) 강의 경험의 변화, 3) 전공의 변화, 4) 학점의 변화가 있다고 하는군요.


원문링크 : https://goo.gl/TFmtDg






'미래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6월 1째주 교육동향  (0) 2017.06.05
2017년 5월 5째주 교육동향  (0) 2017.05.29
2017년 5월 3째주 교육동향  (0) 2017.05.15
2017년 5월 2째주 교육동향  (0) 2017.05.15
2017년 4월 4째주 교육동향  (0) 2017.04.24
Posted by 경희사이버대학교 미래문명원
,